가을 예비부부 위한 ‘웨딩&혼수 대박람회’ 개최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5일 15시 55분


비만 오다가 끝난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어느덧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가을은 봄 못지 않게 수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는 계절 가운데 하나다. 올해도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각종 웨딩 관련 전시회가 열리고 있거나 개최될 예정이다.

많은 웨딩 전시회 가운데 OK웨딩 인천센터(대표 공정옥)이 마련한 'SK마케팅앤 컴퍼니와 LG전자가 함께 하는 웨딩&혼수 대박람회'가 눈길을 끈다.

오는 8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부평호텔 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OK웨딩의 수준 높고 신뢰 가는 협력업체의 웨딩 관련 제품을 비롯해 OK웨딩이 제공하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기 때문.

OK웨딩의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비롯해 웨딩 패키지,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신혼여행, 한복, 가전제품, 가구, 혼수 등 다양한 상품을 20%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다.

박람회 행사에서 웨딩 패키지를 계약한 예비부부는 락앤락 도자기 26P 세트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입장한 40쌍 역시 14K 골드이니셜 목걸이를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결혼식 사진 무료촬영권, 스튜디오 무료촬영권, 액자까지 포함한 커플 즉석사진 촬영 등 혼수와 관련한 70여가지의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이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내년 봄 예식을 일찌감치 준비하고 있는 커플에게는 인천 및 부천 지역의 예식장 무료 섭외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고.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되며 참가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OK캐시백 3000포인트를 비롯해 결혼준비에 유용한 '웨딩 체크리스트'와 결혼 전문지인 '웨딩 인스타일' 최신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OK웨딩은 오는 8월 28일 대구 전자랜드 21 수성점과 에몬스가구 이현점에서도 가전 및 가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신혼 혼수 가전제품과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할인혜택과 경품, 무이자할부 특전이 제공되며 특히 에몬스가구를 구매하는 예비부부는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라텍스 베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e-weddingfair.com)를 비롯해 인천센터(032-422-0082), 대구센터(053-422-64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