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의 즐거움으로 긴장감 없어져 늘어져버린 모공수축 프로젝트!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6일 15시 01분


실핏줄과 세포 조직을 자극 시켜서 피부에 여드름이나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범이다. 모낭충은 밤에 잠자는 동안 기어 나와 날카로운 발톱으로 얼굴 위를 돌아다니며 그 흔적들을 남겨놓고 다시 피부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푸석푸석한 경우가 많이 있다. 가장 눈에 잘 띄는 코 피지. 블랙헤드로 변한 코 피지에 과연 몇 마리의 모낭충이있을까. 피부미용에 관심 많은 여성들은 어떻게 하면 코 피지제거와 모낭충제거에 효과적인지 알아 보기 위해 좌불안석일 것이다. 피부미용의 최대 적인 피지제거와 모낭충없애는법을 위하여 어떤 피부관리를 해야 효과적인지 피부미용법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자.

▶모낭충이 기생하고 있는 모공관리를 깨끗이 클렌징하자.
모공이 크고 피지가 눈에 보이는 코의 피지를 제거하기 위한 아주 강력한 방법이자 부작용이 큰 방법은 바로 코팩 또는 클렌징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코팩은 모공을 오히려 넗히게 되는 역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모공이 탄력을 잃고 늘어나는 부작용을 경험하고 싶지 않다면 클렌징 제품인 트러블솔루션 솝(WWW.RESKIN.CO.KR)으로 세안하자. 피부에 자극 없이 좋은 신선한 천연 원료와 항균 식물성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클렌징 비누로써 표피와 모공에 존재하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한다.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트러블 없이 완벽하게 모공클리닝을 돕기 때문에 피부미용 필수 클렌징 아이템이다. 모든 피부미용의 첫걸음은 클렌징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모공 속 꽉 자리잡고 있는 피지와 모낭충을 없애려면 딥클렌징을 돕는 훼이스타올(WWW.RESKIN.CO.KR)도 중요한데, 루프공법으로 만들어져 모공 사이사이까지 거품을 이용해 닦아내도록 도와준다.

▶모낭충이 기생할 수 없도록 모공을 쫀쫀하게 조이자!
깨끗한 클렌징으로 모공 속 피지제거를 완벽하게 했다면 모공을 다시 조여주어야만 모공케어가 완벽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다. 모공축소 제품으로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WWW.RESKIN.CO.KR)은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함과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다. 이와 함께 모공 속에 모공 속 더러움이 축적되어 거뭇거뭇하게 색소 침착이 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묵은 피지와 노폐물이 세안 시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모낭충이 더 이상 기생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여름휴가를 다녀온 직장인들이 손상된 피부 때문에 걱정하는 시기가 도래했다. 여성들의 경우 피부미용에 신경을 더욱 많이 쓰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때문에 좀 더 좋은 피부미용관리를 위해 트러블솔루션 시리즈와 함께 모공, 피지, 모낭충에 대한 걱정을 떨쳐버리자.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홈페이지: WWW.RESKIN.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