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호주어학연수, ‘호사랑’에서 할인 받고 가자 - 최저학비보상제도, 이달의 스페셜 학교 이벤트로 큰 호응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2일 11시 15분


여름방학철은 영어실력 향상 등 스펙을 쌓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펼쳐지는 시기다. 많은 이들이 어학연수를 떠나는데 과거에는 미국이나 캐나다 등이 어학연수지로 인기가 좋았으나, 요즘에는 저렴한 가격과 잘 갖춰진 교육 체계로 호주나 필리핀 등으로 가는 이들이 많다.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가격 혜택을 제시하는 유학원들이 많아 꼼꼼히 살핀다면 좀더 부담을 줄여 다녀올 수 있다.

다음 카페 최대의 호주&필리핀어학연수, 유학 전문 커뮤니티 카페인 ‘호사랑’(http://cafe.daum.net/lovesydney)은 업계 최초로 ‘최저학비보상제도’와 ‘이달의 스페셜 학교’ 등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하고 많은 이벤트와 정보, 철저한 서비스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호사랑은 호주/필리핀 어학연수나 호주 유학,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으로 포탈 다음(daum)이 선정한 호주관련 최우수 카페, 필리핀 고객만족도 1위 추천카페, 2007파워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는 믿을 수 있는 곳이다.

호사랑이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최저학비 보상제도’는 회원이 구입한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을 입증하면 그 차액을 즉시 현금으로 돌려 주는 제도다.

‘이달의 스페셜 학교’는 호사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로, 호사랑 운영진이 매월 네 곳의 호주 영어학교를 선정하면 해당 학교를 선택,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호주어학연수 비용을 할인해 주는 초특가 학비 절감 서비스다.

이 외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는 토익, 토플 점수 향상 등 필리핀에서 단기간 스펙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마찬가지로 유명 학교 정보 제공과 함께 저렴한 학비로 필리핀 어학연수를 마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준다.

호사랑은 정확한 정보, 철저한 서비스에 이들 학비 절감 이벤트까지 입소문이 나면서 카페 회원이 폭발적으로 늘어 2011년 7월 현재 카페 회원이 13만 5천명에 달하고 있다.

한편 호사랑에서는 유학전문 상담원들이 친절한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는데, 매월 진행되는 스페셜 학교, 최저학비 보상제도, 비자 무료 대행서비스 및 무료 항공권 지급 등 학비 절감 방법들과 개인 맞춤형 유학정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잘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어학연수와 유학생활을 할 수 있다. 매월 호주, 필리핀관련 설명회(http://www.primesemina.com/)를 개최하여 호사랑 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전화 문의는 전국 5개 지사 △서울 종로(02-738-0500) △서울 강남(02-536-0550) △부산(051-803-2100) △대구(053-428-0070) △울산(052-223-2210)으로 하면 된다.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호주나 필리핀으로의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호사랑 홈페이지를 방문해 필요한 정보를 얻도록 하자.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