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조연 차광수,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 모델 됐다

  • Array
  • 입력 2011년 8월 9일 16시 15분


브라운관의 명품 조연 차광수 씨가 숙취해소제 광고 모델로 나선다.
생활건강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대표이사 박충식)은 최근 자사가 판매하는 숙취해소제‘JBB20 모닝플러스’의 전속 광고 모델로 탤런트 차광수 씨를 기용한다고 밝혔다. 차 씨는 향후 계약 기간 동안 TV와 지면 광고에 모습을 드러내며 제품을 홍보하게 된다.

드라마 ‘주몽’에서 주인공 주몽(송일국)과 생사를 같이하는 ‘좌군사 재사’ 역을 맡아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명품조연으로 자리매김한 차광수 씨는 평소 지인들과 술자리를 마다하지 않는 열혈 애주가. 그런 그에게 모닝플러스의 전속 모델 제의는 반가울 수 밖에 없었다고.

고려생활건강 측은 차광수 씨에게 모델료는 물론, 계약기간 동안 모닝플러스를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연기력만큼이나 뛰어난 골프 실력으로 유명한 차 씨는 숙취해소제 덕에 음주 다음날 라운딩에서도 흔들리지 않게 됐다며 반색했다는 후문이다.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는 차 씨처럼 술을 잘 마시는 사람뿐 아니라 선천적으로 술에 약한 사람에게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술자리를 갖기 한두 시간 전 일회분을 복용하면 같은 양의 술을 마시더라도 덜 취한다. 숙취해소물질 JBB20의 농축비율이 타 제품보다 높고, 또 하나의 숙취해소물질 아스파라긴산도 함유돼 있다. 복성해 박사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JBB20은 자체 임상실험에서도 숙취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냈다.

모닝플러스는 이미 연 100만명 이상이 구매해 효과를 보고 있다. 강남일대 최고급 유흥업소 여성종업원들이 손님 접대시 꼭 복용한다는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최근에는 여의도일대 증권가와 금융가 종사자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모닝플러스 5포 들이 1갑을 소비자가 2만8000 원에서 할인된 1만9800 원에 판매한다. 특히 3, 5, 10갑 단위로 묶어 주문하면 각각 10, 15, 20% 추가 할인된 5만3800 원, 8만4150 원, 15만8400 원에 고려생활건강 홈페이지(www.korca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