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피부미백]구릿빛 피부 되려다 기미주근깨, 다크스팟 점점 진해진다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일 15시 48분


코멘트

더운 여름 피서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구릿빛으로 태닝 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으로 인하여 피부가 그을린 것 외에 기미와 주근깨와 같은 다크스팟이 좀 더 진해진 것을 발견할 수 있을것이다. 기미와 같은 색소침착은 자외선에 의하여 생기는 피부질환이기도 하지만 임신과 노화로 인하여 기미가 생기기도 한다. 또 사춘기에 생긴 여드름으로 인한 여드름색소침착이 자외선으로 인하여 더욱 진하게 되어 잡티제거에 신경을 더욱 쓰고 있다면 이제 기미와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생성을 방지하여 잡티제거를 확실하게 하여 기미없애는방법을 공개하겠다.

화이트닝 에센스로 멜라닌 생성 방지!
여기 단순한 화이트닝이 아닌 잡티제거를 위한 새로운 미백피부의 솔루션 트러블솔루션 엑스트라 화이트닝 앰플(WWW.RESKIN.CO.KR)이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춘 28일간의 집중 피부미백 프로그램으로 피부관리실의 도움 없이 7개의 앰플을 총 4주간 사용하는 화이트닝 앰플이다. 피부 대표 보약인 인삼을 포함하여 피부미백 효과 및 보습에 우수한 상백피, 황기, 영지, 고량감 등 12가지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멜라닌 억제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피부 위에 현존하는 여드름색소침착, 기미와 같은 다크 스팟을 흐리게 하며 멜라닌을 제거하고 재생성을 방지하여 잡티제거로 오랫동안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자외선차단제로 멜라닌 생성 방지!
기미와 여드름색소침착과 같은 잡티제거를 하려면 기존에 가지고 있는 잡티들이 더 이상 자외선의 자극에 심화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자외선차단제를 외출 시에 항상 발라주면 좋지만 바쁠 때는 자외선차단제 바르고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단계별로 바르기가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자외선차단제와 잡티커버 비비크림이 한가지 기능으로 결합된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WWW.RESKIN.CO.KR)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탁월한 미백 효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기미 주근깨를 개선하며, 잡티제거와 잡티커버는 물론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뛰어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비비크림으로도 잡티커버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트러블솔루션 비비 컨실러를 함께 사용해주면 보다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 할 수 있다.

마스크팩으로 잡티제거 종결!
잡티제거를 위한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ESKIN.CO.KR)를 일주일에 2장씩 이용해보자. 손상세포 복원 및 브라이트닝 효과로 여드름색소침착 및 잡티제거에 도움을 주며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늘어진 모공을 조여주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효과를 4주 후에 느낄 수 있는 마스크팩이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천하고 잡티제거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잡티제거를 위해서 무작정 피부관리실이나 피부과에서 화이트닝 팩이나 박피와 같은 시술을 받게 되면 오히려 피부가 민감성 피부로 변하는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다. 잡티제거를 위해서는 잡티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차단과 함께 멜라닌 생성을 방지해주는 피부과학이 필요하다. 피부미용도 과학이 필요하다. 첨단 과학이 함께하는 트러블솔루션과 함께 잡티제거로 10년 어려 보이는 동안 프로젝트를 당장 시작해보자.

자료제공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