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 1230만원대 실속형 상품 인기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일 10시 54분


대명레저산업은 2011년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하고 있다. 이 상품은 년간 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실속형 회원권 하프패밀리상품 개인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법인의 경우는 무기명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또한 한정 분양 상품으로는 연간 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 시 약 10%정도 할인 혜택을 주며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특별 기획 상품은 오너쉽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및 부대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 직영 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4곳의 호텔 등 전국 16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이번 “소노펠리체 오픈 기념과 여수. 거제사업의 성공적인 착수기념”으로 2천만원대의 패밀리, 스위트 상품을 특별 분양한다. 정상 분납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을 주며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다. 이번 특별상품은 연간 30일 이용하며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이 있다. 개인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노펠리체’는 지난 2009년 12월 오픈하여 현재 회원제는 모두 마감되었으며, 공유제 역시 134.28㎡,168.91㎡,305.22㎡가 최종 마지막 회원권을 특별 분양 중에 있다.

504실 규모의 소노펠리체는 365일 별장처럼 이용하는 전용객실인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 레지던스 객실 및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소노펠리체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 모드’이다.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하면, 18홀의 골프장, 전용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 라운지, 유러피안 스타일의 스파 등 최상류 레저문화 수준에 맞는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또한 회원 자동인식장치로 돼 있는 등 안전을 고려했으며, 객실 1실당 많게는 6명, 적게는 2명에게 분양하는 등 최상류 층을 겨냥한 분양방식도 택했다.

대명리조트는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켜내고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전화(02-2186-5520)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