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 힐스테이트, 특별분양혜택으로 소비자 ‘눈길’

  • Array
  • 입력 2011년 6월 9일 12시 53분


코멘트

-분양금액의 20%만으로 입주가능, 분양금액의 60% 대출이자 지원-분양금액의 20% 잔금유예(2년) 프리미엄 보장까지...


분양가의 20%만으로 입주!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서 분양중인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가 특별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어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요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단지는 분양가의 20%를 내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분양 금액의 60% 대출 이자 지원, 분양금의 20% 잔금 2년 납부 유예 등 특별 조건을 선보이고 있다. 또 입주 후 2년 후 집값이 오르지 않을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차액을 보상해주는 프리미엄 보장제를 한시적으로 적용하며, 계약조건을 보장해주는 고객 안심제를 내걸었다.

이에 따라 전세가의 반값으로 2년간 아무 부담없이 강남 10분대의 명품단지에 서 사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는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총 3개 단지 2157가구 규모로, 1차가 지하 4층, 지상 16~20층 12개동 규모(총 645가구), 2차가 지하 2층, 지상 17~20층 10개동 규모(689가구), 3차가 지하 3층, 지상 10~20층 (823가구)로 구성돼 있다. 광교산과 성복천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으며, 강남과 빠르게 연결되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수지 IC가 인접해 있고, 성복고가 인접해 있는 명품 대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유럽형 외관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조경, 차별화된 내부 평면 설계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배산임수형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건폐율이 낮아 동간 거리가 넓어 쾌적한 단지로 수요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단지 조경 디자인사인 홍콩 LWK와 제휴한 단지 설계로 주목 받고 있다. 프랑스 최고의 색채 디자이너로 꼽히는 Jean Philippe Lenclos가 이끄는 3D Atlier가 완성한 패턴 디자인도 돋보인다.

단지 내로 들어서면, 1차는 이태리 투스카니에서 만나는 풍경과 같은 컨셉으로 조성된 문화와 예술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조성돼 있으며, 2차는 유럽의 정원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은 앞마당을 조성해 눈길을 끈다. 3차는 유럽 대저택의 정원을 연상시킬 만큼 섬세한 조경을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인테리어로 품격을 높였으며, 일부 평형에는 2면 개방형 거실 구조, 다양한 공간 가능 평면도 선보인다. 또한 고급마감재와 친환경적인 설계로 입주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그린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광교산이 있고, 52만9000여 m² 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된다. 성복천 복원이 마무리되면 주변 환경이 쾌적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인 성복동은 광교산과 성복천 등을 끼고 있어 친환경 단지로 인기를 누리고 있을 뿐 아니라 판교신도시와도 인접해 신도시의 기반시설을 누릴 수 있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는 물론 신세계 백화점 이용이 수월하며, 인근에 용인외고, 수지고, 풍덕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용인 성복지구는 골프8학군이라는 별명이 있듯 용인시내 18개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에 대형마트와 분당 서울대병원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이다.
또 수지구청이 2.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계교통망이 충분히 갖춰져 있어 서울, 수원, 성남(분당)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쉽다.

교통도 편리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서수지IC 개통으로 강남 헌릉IC까지 22.3㎞ 구간을 10분대로 진입할 수 있는 강남생활권이다. 신분당선 성복역(가칭)이 들어서면 서울 강남권까지 지하철로 출퇴근할 수 있다. 서울 강남∼분당신도시∼판교신도시∼성복지구∼광교신도시∼흥덕지구로 이어지는 강남권 주거벨트에 속하게 된다.

깨끗한 자연환경과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놓은 평가를 받았으나 서울과의 불편한 접근성이 유일한 맹점이었던 성복지구는 용서고속도로 개통의 수혜를 톡톡히 얻게 됐다.

전문가들은 용인 성복지구가 서울 강남을 연결하는 신흥 부촌의 위상을 되찾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다고 전했다. 용인에서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개선되면서 분당과 용인, 강남 투자자들이 성복지구를 눈여겨볼 수 있다는 것이다.

[획기적인 분양조건과 프리미엄보장제 전격실시]
용인 성복힐스테이트는 1억 5천만원만 있으면 즉시 입주 가능한 프리미엄보장제를 전격실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보장제란 소비자들이 2년 후 집값이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2년 후 집값이 오르지 않았을 때, 금전적 불이익을 보상해 드리는 제도를 말한다.
그리고 분양가의 20%인 1.5억만 있으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2년간 아무 부담없이 강남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용인 최고의 명품단지와 더불어 분양혜택에 위험부담이 없는 계약조건 보장제까지 실시하는 곳은 대한민국 어디에도 없다.

분양금액의 20%만으로도 입주가 가능하며, 분양금액의 60% 대출이자 지원(2년간)이 가능하며, 분양금액의 20% 잔금유예의 혜택까지 대한민국 명품단지에 명품분양조건을 가지고 분양을 한다.

분양 문의 : 031-272-022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