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자외선 라인, 여름철 내추럴 피부 종결자?

  • Array
  • 입력 2011년 5월 27일 12시 52분


예전의 화장법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기 위한 두껍고 매트한 연출이 대세였다면, 요즘은 그 어느 때보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간단한 화장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동시에 생기 있는 얼굴을 갖고 싶은 여성들의 발길이 빨라지고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자외선 차단 기능의 화장품을 앞에 두고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고르지 못해 고민인 사람이라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하는 썬라이더(www.sunrider.com)의 다양한 자외선 라인으로 눈을 돌려보자.

자연주의를 전면에 내세운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썬라이더는 엄선된 식물성 초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제공하며 우수한 발림성과 가벼운 사용감,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강조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피부, 그 중에서도 촉촉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썬라이더의 신상품 ‘오이린 딥 모이스춰 로션 틴티드’다.

말 그대로 이 제품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파운데이션 기능까지 겸비한 이 제품은 두꺼운 화장을 벗어버리고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BB크림과 비슷한 기능을 하면서도 훨씬 가볍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가능케 한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강점이다.

또한 썬라이더 최고의 인기 상품인 ‘오이린 내츄럴 이멀션 SPF30’도 눈 여겨 볼만하다. 비타민 E, A, B 등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이 제품은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초본과 감귤추출물이 배합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평소 민감성 피부로 화장품 선택에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이라면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SPF25’을 추천한다. 발림성이 특히 우수한 이 제품은 내수성을 갖고 있어 물 속에 들어갔을 때에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40분 동안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여름철 휴대용 자외선 차단제로 여러 번 지속적으로 발라도 피부 트러블 걱정이 없는 순한 제품이다.

한편, 썬라이더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 이외에도 여름철 건강을 책임질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내놓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초본 추출물을 농축, 배합해 완성한 건강 차 ‘포츈딜라이트’는 다양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심신의 정화작용과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냉온수 모두에 잘 녹는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향긋한 5가지 맛을 갖고 있어 누구나 애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이 외에도 썬라이더는 비타민C 보충용 제품인 ‘씨트릭 씨 탭’, 칼슘 보충용 제품인 ‘허브 칼 탭’, 비타민과 무기질 복합 보충용 제품인 ‘메타발란스 44’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