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뉴타운, 흑석뉴타운 센트레빌Ⅱ 계약금 5% 계약조건 변경, 선착순 분양중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7일 11시 45분


동부건설은 분양중인 '흑석뉴타운 센트레빌 Ⅱ'(흑석뉴타운 6구역) 아파트의 계약조건을 계약금 5%, 중도금 50% 이자후불제로 완화해 분양중이다. 계약금을 5%로 낮춤에 따라 서울 강남권 뉴타운에 위치한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전용면적 84 ㎡의 아파트를 3,000만원대의 계약금만으로도 분양받을 수 있게 됐다.

흑석뉴타운은 서울시에서도 신흥 부촌으로 떠오르며 최고수준의 시세를 보이고 있는 반포와, 국제업무지구가 들어설 용산 사이에 위치하지만, 집값이 상대적으로 저평가돼있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 상승여력이 높은 유망투자처로 손꼽힌다.

현재 흑석뉴타운에서는 동일한 브랜드 아파트인 흑석뉴타운 센트레빌Ⅰ이 입주를 앞두고 프리미엄이 5,000만원에서 1억까지 치솟은 상태여서 흑석뉴타운 센트레빌Ⅱ 역시 프리미엄이 붙을 경우 투자금액 대비 높은 수익률까지도 기대된다. 이번 흑석뉴타운 센트레빌Ⅱ의 계약변경 소식은 내집마련을 노리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입증된 뉴타운 - 흑석뉴타운의 랜드마크 아파트

흑석뉴타운 센트레빌Ⅱ가 위치한 흑석뉴타운은 강남권에 인접한데다 주변에 용산 국제업무단지, 한강르네상스 프로젝트 등 개발재료가 풍부하다는 점에서 서울시내 뉴타운 중에서도 입지여건이 우수하다고 평가 받는 곳이다.

무엇보다도 지하철 9호선, 올림픽대로, 노들길 등 주요 교통망이 흑석뉴타운을 지나는데 황금노선 지하철 9호선을 이용하면 강남 교보타워까지 13분, 여의도까지 9분이면 이동이 가능하여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교육 및 생활환경이 우수한 강남권 아파트 값이 계속 상승세를 보이면서 강남권 주변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흑석 뉴타운의 입지적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 흑석뉴타운은 강남과 향후 글로벌 경제의 중심지가 될 용산을 연결하는 축에 위치해 있어 거주자들은 강남과 용산의 교육 생활환경 교통 등 다양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된다.

입지, 미래가치 갖춘 알짜 뉴타운 ‘흑석뉴타운 센트레빌 Ⅱ’

동부건설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서 분양중인 '흑석뉴타운 센트레빌 Ⅱ'(흑석뉴타운 6구역) 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11~20층 14개 동 규모로 건립되며, 총 963가구 중 조합원분과 임대분양 분을 제외한 일반분양 분은 전용면적 59~146㎡의 190가구이다.

고교선택제로 인해 강남 8학군 진학이 수월한데다, 은로초, 중앙대부속초.중 등 명문학교가 통학거리에 있다.

단지 주변으로 서달산과 국립 현충원이 위치하고, 약 109만㎡에 달하는 근린공원이 개발 될 예정이어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한,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해 도로 폭을 충분히 확보하여 휠체어 및 유모차 이용을 편리하게 하고, 10~20cm 넓어진 주차공간 설치 등을 통하여 서울시 최초로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2등급 아파트로 예비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서울시 범죄예방 환경설계 기준을 적용하여 단지 내 우범지역의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범죄 예방 조경 특화를 적용, 24시간 감시하는 방범 로봇 ‘센트리’를 설치하며, 친환경 및 에너지 절감형 설계 예비인증을 통하여 난방에너지를 약 30% 절감하는 등 입주민들의 관리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설계하는 등 상품 차별화가 두드러진다.

‘흑석뉴타운 센트레빌Ⅱ’ 는 분양 받은 즉시 전매가 가능하며, 입주는 2012년 12월 입주 예정이며, 현재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으로,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1ㆍ4호선 서울역 11번 출구 앞 동부건설 주택전시관에 마련돼 있다.

분양문의 1577-733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