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돌풍의 중심 캡슐커피전문점 카페이탈리코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5일 09시 51분


최근 국내에서 불고 있는 캡슐커피 돌풍에 캡슐커피 전문점으로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열고 있는카페이탈리코(www.cafeitalico.com)가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태리 명품 캡슐커피로 잘 알려진 이탈리코의 캡슐커피만으로 커피의 모든 메뉴를 구성하여 판매하는 카페이탈리코는 최근 불고 있는 캡슐커피 시장에서 가맹점 사업의 선두주자 이다. 캡슐커피로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확실한 차별화 포인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카페이탈리코는 이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시도로도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커피 메뉴 구성에서 벗어나, 점차 다양해 지는 고객의 니즈와 한계에 다다른 커피음료를 통한 매출을 뛰어넘을 아이템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에도 어울리는 전문화된 스파게티 라인 8종, 샌드위치 6종과 핫도그 4종, 프레즐, 로티번등 을 추가 메뉴로 구성하여 한곳에서 음료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카페테리아 개념의 브랜드로 이노베이션 한 것이다.

이러한 카페이탈리코의 시도는 매출 증대를 위해 고민하는 창업 시장에 컨버젼스 형 멀티 아이템으로 커피전문점 창업시장을 넘어 전체 창업시장에서도 획기적인 아이템구성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카페이탈리코는 전국 브랜드로도 성장 중이다. 기존 수도권 매장과 더불어, 전남여수점을 시작으로, 경북 구미점, 부산 만덕점을 잇달아 개점하며 명실상부한 전국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카페이탈리코 가맹본부 정진서대표이사는 현재 지방의 예비 창업자 분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히며, 매장 개설과 함께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위해 전국에 지사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 부산/경남 지역 지사를 개설한 카페이탈리코는 추가로 대구/경북지역, 충청/대전지역, 강원/원주,춘천지역, 전라/광주 지역등 총 4개의 권역을 핵심 거점으로 선정, 지역에 기반을 갖춘 마케터를 지사장으로 선정하기 위해 지사문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카페이탈리코’는 2011년 3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25회 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하여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가맹 및 지사문의: 02 546 692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