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트러블] 물사마귀 다 도망갔어요!

  • Array
  • 입력 2011년 3월 4일 17시 56분


코멘트

겨울까지 살아남아 시도 때도 없이 온몸에 번지는 물사마귀
천연미네랄 화장품, 피부과에서도 욕심 내는 솔루션으로 대세!


“물사마귀 다 어디 갔을까?”
“자기네 집에 다 갔어.”
“이제 우리 소현이한테는 오지 마라...ㅎ ㅎ ㅎ”

-미네랄바이오 고객사용후기(www.mineralbio.co.kr)에서 발췌-

물사마귀 피부트러블이 봄철 건조한 날씨와 함께 극성이다.
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거칠게 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 호전 과정(시계방향. 미네랄바이오 고객사용후기)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 호전 과정(시계방향. 미네랄바이오 고객사용후기)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 호전 과정(시계방향. 미네랄바이오 고객사용후기)

전염성 연속종으로 불리는 물사마귀는 폭스(pox) 바이러스의 일종인 몰루스컴(molluscum)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트러블로 전염성이 있고 재발 가능성이 있다. 주로 아이에게 흔히 발생하며 피부면역력이 떨어져 있는 경우에 다발한다. 특히 피부면역력이 아주 약한 아토피성 트러블 피부에 자주 발생하고 오래가지만 연관성은 없다. 성인도 피부각질층이 손상되거나 몸의 면역력이 떨어져 있는 경우 피부접촉이나 수건 등의 매개물을 타고 번질 수 있다.

물사마귀, 건조해서 피부면역력이 떨어지면 급속하게 올라오고 번져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에 관한 고객 사용후기를 다수 보유한 (주)미네랄바이오(대표 이수구, www.mineralbio.co.kr)의 고객상담실에도 피부 곳곳에 생겨나는 물사마귀 때문에 당황한 고객들의 상담문의가 부쩍 늘었다.

“보통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 피부면역력이 크게 약해져 지루성 피부염이나 악건성, 민감성 피부의 트러블 상담이 많지만 갑자기 생겨나서 크게 번지는 물사마귀 트러블에 대한 상담요청도 의외로 많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몇 군데 병원을 찾아도 속시원한 답변을 듣지 못하기 때문이라는 지적이다. “물사마귀는 6개월 정도 지나면 저절로 사라지므로 기다리세요.” “큐렛으로 한 개 씩 모두 긁어내는 치료(소파술)를 해야 하며, 재발하거나 아직 잠복기에 있는 물사마귀가 올라오면 또 다시 제거해야 합니다.”

한의원도 마찬가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식생활 개선을 강조하면서 시간만 차일피일 소요되며 비용 또한 만만치 않다. 전염성 연속종에 관하여 ‘원인은 알지만 해결책은 없어’ 생기는 문제이다.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의 원인인 폭스바이러스는 피부 속에 뭉쳐 살아있다가 건조한 날씨로 피부면역력이 약해지면 급격하게 노출되고 번지는 속성을 갖고 있다.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 관계자는 “피부면역력을 강화하고 잠복한 바이러스까지 찾아내는 근본적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어린 아이를 붙잡고 큐렛으로 맨살을 떼내거나 레이져로 지져댈 경우 흉터, 재발과 함께 성장기 자녀에게 정신적 충격을 안겨줄 수 있다는 것이다.

천연미네랄 화장품, 자연에서 찾아내 안전/신속한 물사마귀 진압군으로 각광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는 방심하면 없어지지도 않고 오히려 더 번지는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에는 천연미네랄 스킨 솔루션이 근본적이고 신속한 트러블 케어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칼슘, 마그네슘, 셀레늄, 망간, 아연 등 30여 천연미네랄이 물사마귀 등 각종 피부트러블을 케어하는 역할은 천연미네랄 솔루션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한 고객들이 스스로 작성한 2천 건이 넘는 사용후기에 고스란히 반영돼 있다”는 것이다.

미네랄바이오 화장품의 핵심 성분인 천연미네랄은 피부장벽을 복원하고 천연보습인자(NMF)를 활성화하여 피부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물사마귀 등 피부트러블을 케어하는 힘은 미국 FDA의 고농도 천연미네랄(Mineral-High mineral content) 워터로 분류될 정도의 미네랄 워터 등급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석유계 화학성분인 미네랄 오일이나 광물질과는 전혀 다른 미네랄 이온수이다.

미네랄바이오의 천연미네랄 스킨 솔루션은 일반 화장품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고농도 천연미네랄로 대체하고 있다.

천연미네랄은 피부면역력을 강화하는 역할 외에 물사마귀의 원인균인 폭스바이러스가 더 이상 증식이나 번식을 하지 못하여 소멸되도록 한다. 천연미네랄 스킨 솔루션이 의약품이 아닌 천연화장품이면서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을 비교적 쉽게 케어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씻고 뿌리고 바르기만 해도 물사마귀성 트러블을 구경하기 힘들어!

천연미네랄 기초화장품으로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을 케어하는 방법은 비교적 쉬웠다. 천연미네랄 보습 클렌저 ‘토탈 클렌징’으로 물사마귀성 트러블 피부를 씻어내면 보습과 함께 피부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 다음, 천연미네랄 스킨인 ‘스프레이 오리지널’을 분사하여 흡수시키는 과정을 하루 6차례 이상 반복하면 증식하거나 잠복 중인 폭스바이러스를 소멸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천연미네랄 영양보습 크림인 ‘수분영양크림’이나 ‘하이퍼크림’을 트러블 피부에 발라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는 것만으로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을 완전히 떼어낼 수 있다.

천연미네랄 스킨 솔루션의 사용법처럼 ‘씻고 뿌리고 바를’ 경우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이 처음엔 빨갛게 변하다 딱지가 생기면서 점점 쪼그라든 후, 까만 흔적과 자국을 남기다 사라진다고 한다.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 관계자는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은 아토피나 알레르기, 습진이 있어서 피부를 많이 긁거나 목욕하면서 때를 세게 민 경우, 수영장에서 오랫동안 수영을 하는 경우, 모두 피부 각질층이 손상되어 물사마귀에 쉽게 감염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면서 “일단 생겨난 물사마귀라면 저절로 사라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천연미네랄 스킨 솔루션으로 집중적인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에 필요하고 적합한 솔루션>

물사마귀 정보: www.mineralbio.co.kr
물사마귀 상담: 1688-2878 / 031-720-5200

<물사마귀성 피부트러블에 필요하고 적합한 솔루션>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