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KBS 드라마 ‘가시나무새’ 제작 지원!

  • Array
  • 입력 2011년 3월 3일 15시 50분


코멘트
치킨 시장에서 불고 있는 두 마리 치킨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KBS 수목 드라마 ‘가시나무새’의 제작 지원을 실시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11년 경영전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브랜드 강화 및 인지도 상승의 일환으로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를 시작으로 연중 3개 방송 프로그램에 제작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티바두마리치킨은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 로고를 드라마 엔딩 시점에 노출하여 드라마의 흡입력을 브랜드 인지도와 동반 상승 시키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가시나무새는 대박 시청률 메이커 김종창 PD, 한혜진, 김민정, 주상욱 등 연기파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스타 피디의 섬세한 연출력이 어떤 흥행 신화를 쓰게 될지에 대한 방송가 안팎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 시대에 메말라 버린 무한한 사랑의 힘을 그려 내고자 하는 ‘가시나무새’의 기획의도와 티바두마리치킨의 따뜻하고 푸근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협찬이 티바두마리치킨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창업지원 5無 이벤트’(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일체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 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원대 창업을 선언.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알려주고 있으며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 tiba.co.kr

창업문의 : 1588-633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