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 [ 2011년 3월 7일 ~ 3월 13일 ]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3월 3일 13시 31분


코멘트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전체운 (★ ★ ★ ★) : 즐거운 예감이 많이 떠오르는 한 주! 고민하던 문제의 답을 아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가능성이 높고 좋은 경험들을 하기 쉽다. 고민되는 문제도 답을 얻기 쉬운 시기이기 때문에 주변에 자문을 구해야 한다. 빠른 해결법을 놓고 고민하지 말자.
연애운 (★ ★ ★) : 연애에 대해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는 한 주. 기분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되지만 상대방에 대해서 믿음을 가지기에는 시기상조.
금전운 (★ ★) :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업운 (★ ★ ★) : 바쁜 일정으로 인해서 정신이 없는 한 주.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 분홍빛 립스틱, 투명색, 29, 북동쪽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전체운 (★ ★ ★ ★) : 미래를 대비해서 인생설계를 생각해야 하는 한 주! 운명의 갈림길에서 고민을 하게 되지만 양쪽 선택모두 장점이 더욱 강하게 작동을 한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을 해 볼 것.
연애운 (★ ★ ★ ★) : 이성을 잡아 끄는 매력이 발산되는 한 주. 주변의 좋은 평가와 사랑이 담긴 시선으로 가슴 뛰는 한 주가 되게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금전운 (★ ★ ★) : 어중간한 지식은 오히려 독이 되는 한 주. 스스로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직업운 (★ ★) : 모든 일이 조금은 느리게 진행이 되게 된다.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 손가방, 아이보리색, 23, 남쪽

쌍둥이 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전체운 (★ ★ ★) : 처음에는 지루하지만 후반기에는 즐거운 한 주! 조금은 손해를 본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생활을 해서 기회를 잡아보자.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으로부터 감사인사를 받게 되는 일이 많으며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도 보탬이 되게 된다.
연애운 (★ ★) :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금전운(★ ★ ★ ★ ★) : 뜻밖의 행운이 주변에서 많이 찾아오게 된다. 이런 기운을 잘 받아들이기 위해 지갑을 바꾸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직업운(★ ★ ★ ★) :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중요한 일을 맡게 된다. 업무 자체의 어려움은 없지만 흥미가 떨어져서 작은 실수가 나오기 쉽다.
행운 요소들 : 전화기, 파란색, 21, 서쪽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전체운 (★ ★ ★) : 한 단계 앞으로 전진하게 되는 시기! 특별한 일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용기가 나고 진취적인 생각이 들게 된다. 이 리듬을 살려서 망설이던 일이 있다면 빨리 결정을 내려보자. 음악이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
연애운 (★ ★) : 사랑과 실망감이 교차하는 시기. 연애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
금전운 (★ ★) : 자신의 몸과 마음을 위해 금전을 사용하는 한 주. 이런 식으로 돈을 쓰는 것은 결국 자신을 돕는 길이다.
직업운 (★ ★ ★) : 혼자서 고민이 많지만 떠오르는 아이디어는 많지 않다. 좋은 방법을 찾기보다는 우선 해결부터 하여야 한다.
행운 요소들 : 도넛, 브라운, 24, 서쪽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전체운 (★ ★) : 방향성이 정해지는 한 주! 도전을 해 보고픈 욕구가 들기 때문에 전혀 생각해 보지 못한 일에도 손을 대게 된다. 이런 과정들이 재미가 있기 때문에 즐겁기도 하지만 해오던 일과는 다르기 때문에 생소하기도 할 것이다.
연애운 (★ ★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좋은 제안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한 주. 기회를 잘 살린다면 솔로 탈출이 눈앞에 있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한 주.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직업운 (★ ★) : 의욕이 꺾이게 되는 한 주.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붙잡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이 있을 것이다.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 하지 말자.
행운 요소들 : 친구들과의 사진, 체크무늬, 27, 남쪽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전체운 (★ ★) : 동료와 친구의 존재가 절실해지는 한 주. 주변에서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한 주가 되어 속상한 일도 많게 된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외로움이 커지게 된다. 필요가 없어 보이는 사람도 마음의 위안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
연애운 (★ ★) :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해지는 한 주.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금전운 (★ ★ ★ ★) : 다른 사람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 한 주. 주변의 영향이 크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기회를 잡게 된다.
직업운 (★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 진주 귀걸이, 펄색, 23, 동쪽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전체운(★ ★ ★ ★) : 변화 보다는 절제가 중요한 한 주!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아도 좋은 결과는 나오기 힘들다. 기존의 방식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바로 성과를 볼 수 있다. 자연스럽게 힘든 일들이 해결되게 된다.
연애운 (★ ★ ★ ★) :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아도 좋은 인연이 기대된다.
금전운 (★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 요구르트, 노란색, 26, 동서쪽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전체운(★ ★) : 이야기를 듣는 태도가 중요한 한 주. 이야기를 끝까지 듣는 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생각이 상대방과 다를 때가 많다. 머리가 아플 때는 조용히 지낼 수 있는 공간이나 시간을 만들어서 잠시나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 ★) : 애정 운이 일시적으로 다운이 되는 시기! 사귀는 사람이 연애 이외의 일 때문에 걱정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더불어 걱정이 생기기에 일단 마음을 차분히 할 것.
금전운 (★ ★ ★) : 경제적인 부분에서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생각하지 못했던 금전이나 빌려주었던 돈도 다시 돌아오게 된다. 안팎으로 실속이 생기게 된다.
직업운 (★) : 신용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고 주변의 잘못을 덮어주어야 하는 시기. 일이 잘못되었다면 덮고 지나가려 하지 말아야 하지만 공론화 시키는 것도 좋지 못하다.
행운 요소들 : 구두, 체크무늬, 54, 서남쪽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전체운 (★ ★ ★) : 다른 사람과의 의견마찰을 조심해야 하는 한 주! 내가 좋은 의도로 행동을 한다고 해도 주변 사람들이 잘 이해를 하지 못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이런 흐름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이야기를 많이 하기 보다는 꾸준하게 들어줄 것.
연애운 (★ ★ ★ ★) :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한 주. 마음에 드는 이성과 자주 만나게 되는 일들이 생겨난다. 기회를 잘 살려볼 것.
금전운 (★ ★) : 돈을 쓰는데 있어서 주저함이 많이 생기는 한 주. 특히 가족과의 금전거래는 당장 그만두는 것이 좋다.
직업운 (★ ★ ★) : 생각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진행을 시켜야 하는 한 주. 중간에서 포기를 하면 죽도 밥도 되지 않는 어려움에 빠진다.
행운 요소들 : 어울려서 먹을 수 있는 간식, 핑크색, 32, 서남쪽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전체운 (★ ★ ★ ★) : 인생에 대하여 생각해 볼 시기. 너무 거창한 듯 하지만 여유로운 시기가 되기 때문에 여유가 많은 시기이다. 이런 시기에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두려고 하면 생각지 못한 좋은 생각들이 많이 일어나게 된다.
연애운 (★ ★ ★) : 연애에 대하여 자신감이 없어지는 시기. 상대편에게 리드를 당하지만 고집을 없애는 것이 오히려 도움을 준다.
금전운 (★ ★ ★ ★) : 특히 재물적인 부분에서 많은 행운요소와 안정이 따라 붙는다. 재물적으로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직업운 (★ ★) : 작은 일이라도 꼭 챙겨줄 것. 가볍게 생각했던 일이 중요한 일이 된다. 새로운 업무를 하기에는 약간 이른 시기.
행운 요소들 : 로션, 파란색, 11, 서쪽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전체운 (★ ★) : 수많은 선택사항으로 어지러운 한 주! 갑자기 해결해야 하는 일이나 선택해야 하는 일들이 몰려들게 된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많은 혼란을 겪게 되는데 최고를 선택하려고 하지 말고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연애운 (★ ★ ★ ★) : 순탄한 연애를 즐기게 되는 시기! 사귀는 사람에 대한 마음도 크고 상대방도 나에게 해주는 것이 많이 있게 된다.
금전운 (★ ★ ★ ★) : 쇼핑몰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한 주.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직업운 (★ ★ ★) : 돌아누웠던 사람이 나에게 도움을 준다. 내편이 아니었던 사람도 나를 도와주기에 직업적인 발전이 생겨난다.
행운 요소들 : 소설책, 고동색, 29, 동남쪽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전체운 (★ ★ ★) :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해야 하는 한 주!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는 시기이다. 가방이나 호주머니 속의 물건을 꼭 챙기도록. 꼭 물건뿐만 아니라 중요한 약속이나 계획에도 차질이 올 수 있다.
연애운 (★ ★) : 정열적이 되는 한 주. 평소에는 생각도 못했을 행동을 할 수 있다. 순간에는 좋지만 지나고 나면 후회를 할 수 있다.
금전운 (★) : 홈쇼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살 때 조심하자. 생각했던 조건의 물건이 아닐 수도. 꼼꼼하게 따져보자.
직업운 (★ ★) : 직업과 관련된 사람. 또는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주. 직업이나 업무에 크고 작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요소들 : 노트북, 빨간색, 27, 남서쪽

*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됨.

자료제공 : 동아닷컴 운세 제휴사 운조아 ( http://www.unjoa.com/ )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