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닷컴, 종로3가 상담센터 신규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3월 2일 11시 23분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소비자 신뢰브랜드 1위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www.uhak.com)은 접근성과 쾌적한 상담공간 확대를 위해 종로3가에 새로운 상담센터를 오픈 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유학닷컴 종로3가 지사는 종로지역 학원수강생들의 이동이 많은 YBM시사 어학원 뒤 국일관 옆 미투리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쾌적하고 편안한 상담공간과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누구든지 손쉽게 유학.연수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랜 경력의 베테랑들로 구성된 컨설턴트들은 유학닷컴의 기존 8개 직영지사와 마찬가지로 어학연수, 전문과정, 대학/대학원, 조기유학 등 모든 유학관련 상담은 물론, 개인별, 국가별, 수준별로 체계적인 유학 플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유학닷컴의 김부득 이사는 “이번 유학닷컴 종로3가 지사 설립은 단순히 유학원이 하나 더 생긴 것이 아니라, 소비자 신뢰브랜드 1위 기업의 고품격 유학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난 것”이라며, “이번 신규 지사 설립으로 종로 지역에 총 2개의 직영지사를 보유하게 됨으로써, 강북 지역의 유학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지사 설립을 기념해 유학닷컴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학닷컴을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유학 상담에서부터 수속, 출국 준비까지 꼼꼼하고 세심한 일정 관리가 가능한 ‘고급 유학플래너’와 유학닷컴을 통해 구매 혹은 납부하는 모든 서비스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유학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등록주수별 유학지원금 최대 43만원, 항공권 최대 70만원 지원, 환전수수료 7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닷컴 홈페이지(www.uha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학닷컴은 1981년 문화어연의 유학상담실로 발족한 이래, 강남, 종각, 종로3가, 신촌,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총 9개의 국내 직영지사를 비롯해,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빅토리아, 몬트리올, 호주 시드니, 브리즈번, 뉴질랜드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일본 도쿄 등 총 9개의 해외 지사 및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유학닷컴 종로3가 지사>
주소 : 서울시 종로구 관수동 3-1호 미투리 빌딩 2층
전화 : 02-2266-8400
업무 시간 안내 : AM 9:00~PM 6:00(월~금), AM 10:00~PM 2:00(토)
찾아 오시는 길 : YBM시사 뒤 국일관 맞은편 미투리 빌딩 2층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