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방법! 원푸드 다이어트는 NO

  • 입력 2011년 2월 24일 18시 21분


많은 여성들이 원푸드 다이어트를 시도한다. 하지만 원푸드 다이어트 혹은 금식을 하는 것은 건강에 적신호를 불러오기 마련이다.

이러한 원푸드 다이어트, 금식 다이어트를 할 경우 100명 중 99명이 요요현상부터 영양결핍, 골다공증, 탈모, 노화등 이들 다이어트의 부작용은 생각보다 다양하고 또 치명적이다.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고생한 만큼 살이 빠지지 않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전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금식을 하면 우선 수분부터 빠지고 차츰 시간이 지날수록 근육이 사라지게 되는데 이때 날씬한 몸매를 위해 빠져야 하는 체지방은 좀처럼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금식을 평생 할 수는 없는 법. 단식 기간이 끝나고 다시 음식을 먹으면 우리 몸은 절약하던 때처럼 에너지를 조금만 쓰고 나머지를 저장하게 된다. 에너지 사용량이 떨어져 이후부터는 조금만 많이 먹으면 살이 급격히 찌게 된다. 요요 현상이 일어나면 보통 체중이 원래대로 돌아오는 것을 넘어서 더 살이 찌는 상태로 변하게 된다.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금식과 원푸드다이어트는 너무나 위험한 방법”이라며 “건강을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살을 빼야 한다”고 강조한다.

다이어트 성공 방법에 대해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는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절대로 식사 제한을 하지 않는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세 끼니를 모두 먹으면서 살을 빼는 것이 경남제약 다이어트의 방침이다.

무조건 굶고 뛰고 한 가지만 먹는 것은 아마추어들의 다이어트 요법이다. 경남제약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비만 원인에 따른 맞춤 설계를 제공한다. 특히 내장 지방, 체내 독소 제거 등 체질 개선을 위한 몸 속 다이어트에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남제약 다이어트는 식물에서 추출한 비만 치료 물질로 체내 독소를 제거한다. 노폐물, 셀룰라이트 등 체내 독소를 제거하면 혈관의 흐름이 활발해져 체내 에너지 소비량이 늘어나게 되는데 그러면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전보다 살이 빠지게 된다. 금식 증상과 반대로 우리 몸이 활발하게 에너지를 써 지방으로 저장되는 에너지가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안전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신청을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health-make.com/
문의전화 080-567-233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