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엔트리 세단, 'NEW INFINITI G25' 출시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4일 09시 48분


여성을 위해 길들여진 단 하나의 럭셔리 브랜드

<NEW INFINITI G25>

<NEW INFINITI G25>

NEW INFINITI G25 출시로 수입 준중형 시장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NEW INFINITI G25가 속한 세그먼트는 BMW 320i, Audi A4, Lexus IS250 등 럭셔리 브랜드의 대표모델이 다수 속해있어 국내 시장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곳이다.

NEW INFINITI G25는 인피니티의 첫 3,000cc 이하 모델로 여성운전자도 부담 없이 주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길들여진 야심작이다. G37 세단에 비해 줄어든 배기량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도로 상황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매끄러운 달리기 능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최첨단 편의 장치로 무장된 NEW INFINITI G25는 운전자 모두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킨다.

평소 고성능, 고배기량 차량의 심리적 무게를 부담스러워하는 여성 운전자들에게 NEW INFINITI G25는 최적화된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운전자 개개인이 완벽히 컨트롤 할 수 있는 차량의 성능을 통해 차량에 지배되는 것이 아닌, 스스로 차량을 길들여가며 만들어내는 드라이빙의 묘미를 손쉽게 맛볼 수 있다.

NEW INFINITI G25의 파워트레인은 부드럽지만 강한 주행 성능으로 숨겨진 내면의 질주 에너지를 깨워내기에 충분하다.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2.5리터 V6 VQ25HR엔진을 탑재한 NEW INFINITI G25는 최고 출력 221마력, 최대 토크 25.8/4,800(kg.m/rpm)의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14년 연속 워즈 오토(Ward’s Auto) 10대 베스트 엔진으로 선정된 바 있는 VQ엔진을 통해 동급 차종은 물론, 형님 격인 G37과 비교해 뒤쳐지지 않는 응답성과 높은 엔진 효율성을 구현했다.

여기에 수동모드가 포함된 7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한층 넓어진 기어비를 바탕으로 부드러운 변속이 가능하며, 모든 속도에서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운전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더블 위시본(전륜) 및 독립식 멀티링크(후륜) 서스펜션 적용으로 도심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11.0Km/L의 공인연비 역시 NEW INFINITI G25의 또 다른 매력으로 도심 주행 비중이 높은 운전자에게 장점으로 작용한다.

NEW INFINITI G25의 바디라인은 G시리즈의 디자인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아 인피니티 특유의 다이내믹하면서도 우아한 기품을 뿜어낸다. ‘선’으로 구현된 상반된 두 개의 스타일링이 공존하며 만들어내는 독특한 외관은 어떤 스타일, 어떤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남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물 흐르듯 이어지는 곡선을 강조한 후드스타일과 지붕에서부터 깔끔하게 떨어지는 바디 실루엣은 숄더 라인의 기품 있는 볼륨감을 극대화시킨다. 여기에 바이 제논 헤드 램프와 더블 아치형의 그릴을 적용한 역동적인 이미지의 전면 디자인이 완벽히 어우러져,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다이내믹함을 함께 강조했다. 이와 함께 후면 디자인은 L자형 LED 후미등으로 대표되는 G시리즈의 전통을 그대도 계승해, 럭셔리한 인피니티 패밀리 룩을 유지했다.

<G25 스튜디오 인테리어>

<G25 스튜디오 인테리어>

경쟁 모델과 비교해 가장 넓은 휠베이스는(2,850mm) 운전자는 물론이고 뒷좌석 탑승자에게까지 넉넉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동급 최고 수준의 레그룸과 헤드룸으로 운전자 및 동승자에게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며, 트렁크는 골프백 4개가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레저 생활에도 적합하다.

인테리어 역시 동양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운전자의 시안성을 고려한 내부 설계로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제시한다. 최고급 소재를 이용한 정교한 가죽 시트와 일본 서예의 특징을 물결 무늬로 구현한 알루미늄 소재의 인테리어 트림은 심리적 만족감과 안락함을 조성한다. 주행 중 어떤 각도에서도 편안하게 조작이 가능한 운전자 중심의 실내 인터페이스 역시 최상의 시인성을 확보해준다.

감성품질을 구현한 편의장치도 NEW INFINIGI G25의 상품성을 극대화시키는 요소다. 주로 고배기량 차량에 탑재되는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인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Bose® Premium Audio System)을 탑재해,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동안에도 자연음에 가까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10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뒷좌석 창문 아래에 위치한 10인치 우퍼와 프런트 도어에 배열된 3way 스피커를 통해 어떤 좌석에서도 콘서트 홀의 중앙에서 느끼는 생생한 음향을 전달한다.

여성 운전자의 경우, 손톱이나 착용 액세서리 때문에 도어 부분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자주 나는 경우가 많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NEW INFINITI G25는 가벼운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재생하는 특허기술,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를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신차의 감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히 배려했다.

이 밖에도 운전자의 체형에 맡게 자동으로 시트가 조절되는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Intelligent Positioning System)/이지 엔트리 시스템(Easy Entry System)/푸시 스타트 버튼/자동 온도 조절 장치(Advanced Climate Control System)/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7인치 컬러모니터 등으로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을 갖췄다.

판매가격은 43,900,000원 (VAT 포함).
<상세제원표>

<상세제원표>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