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 [ 2011년 2월 7일 ~ 2월 13일 ]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2월 5일 00시 00분


코멘트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전체운 (★ ★ ★) : 냉정한 판단이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 한 주가 된다. 순간의 선택으로 좋은 운과 나쁜 운을 오가게 된다. 대신 대인관계의 면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어 많은 기회가 생기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 :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원하는 경우에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기. 주변에 만남을 적극 부탁해 보자. 기회가 열릴 것이다.
금전운 (★ ★ ★) : 안정적인 재물 운이 들어오는 시기. 금전의 들어옴과 나감에 무리가 없고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다.
직업운 (★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 바디로션, 노란색, 38, 북동쪽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전체운(★ ★ ★ ★) :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는 한 주. 어려운 일을 맡게 되지만 이번 주는 운이 상승세로 바뀌게 된다. 한동안 힘들다는 생각도 들 수 있지만 주변의 사람들에게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시기가 된다.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 :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아도 좋은 인연이 기대된다.
금전운 (★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 오렌지 주스, 노란색, 26, 동서쪽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전체운 (★ ★ ★) : 사람을 믿는 것이 불안감을 없애는 한 주. 막연한 불안감이 많은 시기로 하나하나에 마음이 쓰이게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생겨나는 문제로 다른 사람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연애운 (★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동시에 여러 사람에게 관심이 생길지도 모른다. 아직은 결론을 내리기에는 시기상조.
금전운 (★ ★) :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업운 (★ ★ ★) : 다른 환경에 몸을 담게 되는 시기.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 커피잔, 투명색, 29, 북동쪽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전체운 (★ ★) : 결단을 내려야 하는 한 주. 하지만 독단적인 결정은 좋지 못하다. 스스로는 무리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주변에서 보면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자신의 생각이 확고해도 일단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
연애운 (★ ★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때. 이런 경우 주변의 충고를 듣자.
금전운 (★ ★ ★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 새로운 가방, 핑크, 15, 서북쪽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전체운 (★ ★) : 부담을 느끼게 되는 한 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하게 된다. 혹은 나의 잘못 때문에 다른 사람이 곤혹스러워지는 한 주. 이런 일이 없도록 확인을 게을리 하지 말자. 대인관계에서는 이해를 받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연애운 (★) : 애정운 자체가 막혀 있는 상황이 되는 한 주. 잘 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오히려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금전운 (★ ★ ★) : 주변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바로 움켜 쥐도록 할 것.
직업운 (★ ★) : 무리한 일의 진행이 효율을 방해하게 되는 한 주. 오히려 여유를 가져야 할 때이다.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 캐릭터 상품, 노란색, 3, 동북쪽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전체운(★ ★ ★) : 능력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시기. 안정적인 것 보다는 조금 욕심을 내어 보는 것도 중요한 때이다. 힘든 일이 있다고 피하지 말고 어른스럽게 대처를 하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도 될 수 있다.
연애운 (★ ★) : 연애 과정의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금전운 (★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 메모용 펜, 검은색, 24, 동쪽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전체운 (★ ★) :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주! 한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 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연애운 (★ ★) : 체력적인 요소에서 기운이 빠지게 되는 한 주. 피곤한 일들이 많기 때문에 애정관계에 힘을 쓰기에는 힘이 모자란다.
금전운 (★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 실수가 없는 무난한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 요리 전문잡지, 블랙, 35, 서쪽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전체운 (★ ★ ★ ) :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행복이 피어 오르는 시기.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로부터 배려를 많이 받게 되고 주변의 좋은 소식을 많이 접하게 된다. 다만 외적인 환경의 변화는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기 때문에 한 박자 쉬어간다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다.
연애운 (★ ★ ★) :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상대방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기분이 달라진다.
금전운 (★ ★ ★) : 재물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따르는 시기.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자.
직업운 (★ ★) : 자신의 일에 많은 투자를 하는 한 주. 당장 눈에 띄는 발전은 없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어준다.
행운 요소들 : 달력, 주황색, 23, 동북쪽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전체운 (★ ★) : 새로운 가치관에 눈이 트이는 시기. 결정을 내려야 할 때 새로운 기준으로 판단을 내리는 시기가 된다. 이런 상황이 어색하겠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도록 노력해야 하고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과정 때문에 다음에도 좋은 기회는 찾아온다.
연애운 (★ ★ ★) : 연애운 자체는 좋지만 상대방과의 관계가 귀찮게 느껴질 때가 많아 슬픈 한 주. 상대방이 사랑으로 감싸줄 것이라 장점이 많다.
금전운 (★ ★ ★) : 외출을 할 때 군것질로 작은 돈을 계속 쓰게 된다. 아끼려 하면 아낄 수 있는 재물이었기 때문에 스스로 반성해 볼 것.
직업운 (★ ★ ★) : 계획했던 일들이 쉽게 끝나지 않게 되는 한 주. 내부적인 것과 외부적인 요인으로 기간이 길어지니 스트레스 받지 말 것.
행운 요소들 : 형광펜, 베이지색, 39, 동쪽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전체운 (★ ★ ★) : 오랫동안 공을 들였던 일에서 결과가 나오는 시기. 또 결정을 빨리 내려서 확실하게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의미도 함께하는 시기이다. 언제까지 질질 끌기만 해서는 에너지 소모가 심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우선은 할 수 있는 것부터 처리하고 결과를 즐길 것.
연애운 (★ ★) : 다른 일들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상대방과의 일에는 마음이 덜 가게 된다. 작은 일이라도 꼭 챙겨줄 것.
금전운 (★) : 재물에 대해 후회를 하게 되는 시기. 좋은 기회가 있어도 놓치게 되기 때문에 순간의 판단이 중요하게 된다.
직업운 (★ ★ ★) : 한꺼번에 두 가지 일을 해야 할 경우에는 과감하게 하나는 포기를 해야 후회가 없다. 선택이 어렵더라도 꼭 결정할 것.
행운 요소들 : 칫솔, 하얀색, 25, 동쪽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전체운 (★ ★ ★) : 냉정해져야만 하는 시기. 정에 이끌려서 일을 풀어나가려고 하면 오히려 제약을 심하게 받는 일들이 생겨나게 된다. 기준을 냉정하게 지킨다면 움직임이 적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늘어나기 보다는 번거로워지는 시기.
연애운 (★ ★ ★) : 많은 변화로 정신이 없는 한 주. 나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 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의심도 함께 늘어나게 된다. 믿음을 잃지 말 것.
금전운 (★ ★) : 금전적으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는 한 주.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 업무에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시간이 해결해 줄 일이다.
행운 요소들 : 물티슈, 화이트, 43, 동쪽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전체운 (★ ★ ★ ★) : 이상하리만큼 연락을 받는 일이나 새로운 일들이 많아지는 시기. 가만히 기다리지만 말고 이후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고 때에 맞추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판단력이 좋아지고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안 서는 일은 직관을 따르자.
연애운 (★ ★ ★ ★) : 선량한 태도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한 주.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인연이 나타난다.
금전운 (★ ★ ★) : 재물과 관련한 일이 차분하게 풀려나가는 시기. 이번 주는 돈 문제로 머리를 쓸 일이 한가지도 없게 되는 시기로 안정세를 띤다.
직업운 (★ ★ ★ ★) : 집중력이 강해지는 시기.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 머그컵, 브라운, 5, 북동쪽

*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됨.

자료제공 : 동아닷컴 운세 제휴사 운조아 (http://unse.donga.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