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소셜커머스 '티켓나이트(티나)', Night는 물론 Day까지 책임진다!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31일 12시 12분


코멘트
소셜커머스의 인기가 하루가 다르게 급증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일정한 인원이 저렴한 가격에 음식/여행/문화/의류 등을 공동구매 하는 형식인 티켓나이트(티나)는 지난 2010년 한 해 동안 핫 이슈로 떠오르며 새로운 소비문화를 구축했다.

특히, 지난 30일 방영된 SBS의 ‘아이디어 하우머치’에 '1인 창조 아이디억'으로 출연해 반값프로젝트 티켓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티켓나이트(http://ticketnight.co.kr)는 방송 직후 소비자는 물론 판매자들에게 많은 제휴 문의를 받으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지난 11월 오픈 이래 늘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서고자 부단히 노력한 티켓나이트(티나)는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현재의 고객만족에 안주하지 않고, 회사의 이념인 ‘열광하는 팬(RF: Raving Fans)’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밤 문화’의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기존의 소셜커머스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몰고 왔던 티켓나이트(티나)가 최근 더욱 새로워졌다.

나이트(Night)는 물론 데이(Day) 상품을 추가해 기존의 주점, BAR는 물론 맛집, 카페, 뷰티, 여행, 공연 등 일상 생활에 적용되는 모든 분야의 상품을 추가해 50~9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된 것.

티켓나이트(티나)의 이번 변화는 한가지 상품에 제한을 두고 할인하는 것이 아닌 그날 이용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할인을 적용해 맛집에서 먹고 마신 총 결제금액의 60%를 할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게 했고,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해 이용의 편의성까지 극대화했다.

또 제한을 두지 않는 밤과 낮을 아우르는 모든 상품들로 하여금 남성과 여성은 물론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완벽한 마케팅 기법을 도입해 신개념 제휴 소설커머스 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티켓나이트(티나) 측은 “제휴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판매자는 무료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소비자는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으로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이 시스템으로 변화했다”며 “이는 티켓나이트(티나)이기에 가능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현재 제휴 업체를 전국적으로 늘리고 있기에 머지 않아 전국에서 티켓나이트(티나)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 받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관측된다.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획기적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티켓나이트(티나)의 차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해당 사이트인 티켓나이트(http://ticketnigh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