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력 세계1위 영국 명품화장품 '파이어월' 출시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9일 11시 20분


화장품 유통 전문회사인 아이코스메틱( medik8.co.kr)은 영국 메디컬 브랜드인 메딕8의 차세대 안티에이징 화장품 ‘파이어월’을 29일 출시한다. 지난 15일 바르는 보톡스 ‘프리톡스’ 라인을 런칭, 각광을 받은 데 이어 이번 파이어월은 두번째 야심작이다.

파이어월은 복합적 기능을 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노화의 주범인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유해산소를 모두 파괴하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자극이나 알러지 진정,항염 작용, 손상된 피부 및 주름 개선, 미백에도 효과가 좋다.

파이어월에 포함된 큐소다이즈-P(Cusodase-P)라는 성분은 노화방지 복합체로 구성되어 있는데 분석 실험에서 비타민C 보다 40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입증 되었다.

한편 영국 BBC방송은 과학 검증 프로그램인 <호라이즌>에서 세계 탑브랜드 화장품 10개 제품의 항산화력 테스트를 했다. 이 테스트 결과 파이어월의 항산화력이 9개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는데 2위 제품보다 무려 5배나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많은 임상실험을 거쳐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유럽과 미국 등에서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할리 베리, 에바 롱고리아, 케서린 제타 존스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명품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파이어월은 고기능성 원료들의 오염과 산화를 방지하고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멸균 진공상태의 특수한 용기인 트윈챔버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을 다 사용하는 마지막까지 처음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원료의 효능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보호해주고 염증반응을 감소시키고 방부제가 없어 여드름 이나 트러블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5일 출시한 메딕8의 펩타이드 화장품 바르는 보톡스 ‘프리톡스’라인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있다. 프리톡스는 펩타이드 성분이 타사제품보다 200배이상 많아 주름개선에 탁월하며 깊은주름, 눈가주름,다크써클 등 부위별로 제품이 세분화 되어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가격은10만원~20만원대이다. (문의 02-553-4252 , medik8.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