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주원이 선택한 힐링리조트 리솜포레스트 제천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1일 09시 59분


코멘트

-숲과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리조트
- 회원들을 위한 프라이빗 서비스 및 다양한 편의시설 제공

최근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영상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촬영 장소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에서 여주인공 길라임(하지원)이 속한 액션스쿨 동계 워크숍 장면에 등장한 리조트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것. 남주인공 김주원(현빈)이 우연을 가장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제천 리조트로 워크숍 장소를 제공하고 라임과 주원의 짜릿한 눈빛 대화가 연출된 엔딩 장면에 등장한 촬영장소는 오는 22일 1차 오픈을 앞두고 있는 리솜포레스트다.

극중 주원의 대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연 그대로의 리조트’를 지향하는 리솜포레스트는 박달재
인근 약 21만㎡ 부지를 꽉 메운 원시림 속에 조성되어 150년 노송을 비롯해 수십 종의 수목과 야생화가 가득한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다. 특히, 66~241㎡ (20~73평형)까지 다양한 규모의 프라이빗한 객실 내부는 어느 곳에서나 숲과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자연의 한적함과 여유로움을 느끼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의 공간으로써의 완성도를 더했다.

단지 내에는 느루길, 가온길, 윤슬길, 마루길, 모아길 등의 산책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누구나 편안히 걸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솜 가이드와 함께 단지 내를 산책하는 ‘리솜포레스트 걷기 명상’과 ‘달빛ㆍ별빛 보기 프로그램’ 등의 건강프로그램을 통해 체험 학습형 관광장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모아길에 위치한 박달문화원은 문화예술 종합아트센터로 다목적 공간인 라온홀과 옥상갤러리, 마트가 있고, 박달문화원 바로 앞의 박달마당과 별똥카페 앞에 드넓게 펼쳐진 별똥밭에서도 다양한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숲 속에 자리하고 있는 리솜포레스트는 산불, 야생동물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전 객실의 취사가 금지되어 있다. 이에 따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룸 서비스를 실시한다. 건강을 생각하는 힐링리조트답게 유기농 자연식 한방 보양식품 위주의 약선 요리와 신선한 샐러드 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에서 길러진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겸 바(Bar) 해밀에서는 ‘제천산 자연송이 야채죽’, ‘약선 산마 팽계곰탕’, ’도토리 묵 무침’ 등 제천 특산물로 만든 친환경 먹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밤하늘에 별을 감상하며 간단한 차나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별똥카페는 제천의 한방차와 전통막걸리, 간식 등 간단한 요깃거리를 판매한다.

한편, 리솜포레스트는 1차 오픈과 함께 2011년까지 클럽하우스와 스파센터, 호텔형 객실 등 순차적으로 시설을 갖추어 나갈 예정이고, 2011년 하반기에 그랜드 오픈을 하게 되면 국내 리조트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리솜포레스트는 서울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매년 열리는 ‘제천 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행사장과는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현재 분양 중인 리솜포레스트 특별회원에게는 객실료 및 부대시설 50%할인, 회원 전용골프장 2년간 그린피 면제, 주중 무제한 부킹 등의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직영리조트인 리솜오션캐슬과 리솜스파캐슬, 중국 웨이하이에 있는 회원전용골프장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은 보증금 형태의 회원제와 등기가 되는 공유제를 선택할 수 있다. 회원가는 2천 7백만원부터, 평형은 66㎡~241㎡까지 다양하며,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스키, 콘도, 호텔 이용시 회원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분양문의: 02-567-5555)

주소 :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산 67-10번지
대표번호 : 043-649-6000
www.resomforest.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