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화려한 에나멜 팔찌를? 실크스카프를 선물할까?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16일 03시 00분


코멘트
최고의 장인정신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르메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마음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아이템들이다.

○ 에나멜 팔찌

1978년부터 선보인 에르메스의 에나멜 뱅글은 초기 제작 공법을 그대로 계승해 섬세한 작업을 통해 탄생된 에르메스만의 장인정신과 고유한 제작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에나멜 뱅글은 오랜 역사의 에르메스 가죽 액세서리와 함께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실크 스카프의 디자인에서 모티프를 얻은 프린트와 빛나는 광택이 더해져 매력을 발산하는 다양한 사이즈의 뱅글은 누구나 한번쯤 갖고 싶은 아이템. 각기 다른 컬러나 서로 다른 디자인의 뱅글을 겹쳐 스타일링 감각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어 인기다.

○ 실크 스카프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는 고급스러운 재질은 물론이고 화려하고 다양한 색과 문양, 그리고 무엇보다도 스카프 한 장을 제작하기 위해 에르메스가 쏟는 정성과 노력이 돋보인다. 진정한 명품의 기운과 에르메스의 정신이 담긴 정교한 예술품으로 평가 받고 있어 품격 있는 선물로 손색이 없다. 머리에 두르거나 어깨 위에 걸치고 매듭을 짓는 방법 외에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탑이나 벨트로도 연출이 가능하다는 실용적인 면도 빠뜨릴 수 없다.
에나멜 팔찌
에나멜 팔찌

○ 헤비 트윌 타이 4종 세트

완벽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느낌이 매력적인 실크 트윌 타이는 두 가지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프린트돼 밋밋한 느낌을 해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은은한 컬러에 눈송이, 단풍잎 등이 깜찍하게 수놓여 있어 디테일한 느낌까지 가미되었다.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정장뿐 아니라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에르메상스 9번째 컬렉션, 이리스 유키요에

2004년부터 제작되기 시작한 향수계의 고상하고 우아한 요소를 아우르는 에르메스 부티크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에르메상스 컬렉션’. 에르메스를 즐기는 여성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오감을 깨우는 향기가 특징.

헤비 트윌 타이 4종 세트
헤비 트윌 타이 4종 세트


○ 수사슴과 에트리비에르 송아지가죽 장갑

탄력 있는 수사슴가죽과 따뜻한 캐시미어 안감이 결합된 수사슴과 에트리비에르 송아지가죽 장갑은 보온성은 물론이고, 에르메스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인다. 디테일 차이로 여성용, 남성용으로 나뉘는데 커플 세트로 착용하면 똑같은 디자인의 장갑을 나눠 끼는 것보다 훨씬 감각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팔목 부분의 토바코 색상 에트리비에르 송아지가죽의 더블 스트랩은 여성용임에도 남성적인 우아함을 가미하였고 쇼트 스트랩 비성용임에도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느낌을 선사한다.

김선미 기자 kimsunmi@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