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티코리아 전자담배는 공산품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9일 17시 20분


현재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많은 이들은 니코틴이 없는 금연보조제와 니코틴이 함유된 전자담배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전자식 흡연도구'는 니코틴 함유 여부에 따라 의약외품과 공산품으로 구분된다.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전자식 금연보조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식약청의 관리감독을 받고 있으며, 니코틴이 함유된 전자담배는 공산품으로 지식경제부에 의해 관리되고 있다.

(주)잔티코리아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자담배는 니코틴이 함유된 액상을 카트리지에 충전하여 사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담배기기 장치이다. 리튬이온배터리에서 발생하는 전압으로 무화기에서 기화된 수증기를 흡입하는 방식이라서 연초담배에 비해 니코틴 함량이 적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우선 a/s 부분에 있다.
현재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가장 많은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잔티코리아는 a/s 발생 시 구매 매장이 아닌 전국 가까운 어느 대리점에서든 제품 보증서를 지참하면 a/s가 가능하다.

그 다음으로 주목할 만한 부분이 액세서리 제작이다.
잔티코리아는 한국의 지사로 시작함과 동시에 꾸준하게 액세서리를 제작해 왔다. (주)잔티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제작되고 있는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불편함을 줄이고자 노력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다.

제품의 구매 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쇼핑백과, 액상만 구매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비닐 백, 제품을 휴대할 때 좀 더 편리할 수 있는 파우치와 시거 잭, 액상 리필 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액상타월, 잔티의 기념품이라고 할 수 있는 T-shirt 제작과 열쇠고리 제작 등 전부 나열할 수 없을 만큼의 액세서리를 끈임없이 제작하고 있다.

이처럼 고급스러운 정교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기술력을 선보이는 노력에 소비자들의 크나큰 관심과 이목이 잔티코리아로 집중되고 있어 향후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잔티코리아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070-4131-1350)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