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남, 스타일이 난다, 큐니걸스 옷 반값에 산다! 스타일 티켓 오픈!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2일 16시 40분


최초의 의류전문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 색다른 마케팅으로 새로운 시대를 만들다.

최근 들어서 많은 소셜커머스 쇼핑몰들이 20~30대 젊은 층들에게 반값 쿠폰을 주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소셜커머스란 외식메뉴, 레저, 호텔, 생필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일정 시간 안에 일정 고객 이상이 구매를 하면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마케팅 방식이다.

현재 패션전문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이 화제가 되고 있다. 11월1일 런칭해서 폭발적인 반응으로 성공적인 런칭이 되었고, 앞으로는 의류 관련 소셜커머스도 많이 생겨날 것이나 업체 선점력과 소비자의 신뢰가 중요하다. 스타일 티켓은 국내 유명 여성의류 쇼핑몰과 남성의류 쇼핑몰들을 중심으로 쟁쟁한 쇼핑몰들이 소비자들에게 할인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남자 옷, 여자 옷 대표 쇼핑몰 멋남, 스타일난다는 파격적인 30% 할인 티켓을 판매 함으로써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그 이유는 “ 스타일 티켓”이 최초의 의류전문 소셜커머스로 옷 반값 할인 티켓을 판매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불경기에 소셜커머스가 유행을 타기 시작하면서 최초의 의류할인티켓전문인 스타일티켓은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되었다.

철저한 사이트 점검과 전문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서비스의 차별화로 의류전문 소셜커머스를 이끌어가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대형의류사이트들과 업무제휴로 엄청난 파급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스타일난다는 지난 3년간 쇼핑몰계 부동의 1위를 지켜온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이러한 인기는 스타일난다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특히 이번에 의류쇼핑몰 전문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과의 제휴가 스타일난다의 이번해 첫 번째 할인행사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남성복 전문 의류쇼핑몰 1위인 멋남은 회원수 30만명에 하루 방문객이 5만을 훌쩍 넘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쇼핑몰이라는 점에서 스타일 티켓에 대한 관심은 점점 증폭 되고 있다.

럭셔리하고 댄디한 디자인에서부터 선 굵고 모던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멋남은 남성 패셔니스타들에게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스타일의 보고이다.

멋남, 스타일난다, 조군샵 등의 대형 의류쇼핑몰들의 옷 반값 티켓을 서비스하는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의 김수호 대표는 동대문 반쪽남 홍보대사 임명에 대해 "런칭을 앞두고 우연찮게 동대문 반쪽남을 인터넷에서 봤다. 우리사이트의 반값의류 라는 의미에 많은 부분이 부합되는 것 같아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다.

옷 반값 티켓 소셜커머스 스타일티켓(http://styleticket.co.kr)은 11월 2일 남성의류쇼핑몰 멋남의 30%할인티켓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이렇듯 대형 쇼핑몰들과의 제휴로 인해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일티켓(전화번호: 1577-5034)이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어느 정도의 위치까지 도약할 수 있을지, 오픈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은 스타일티켓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이 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