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오늘의 운세는 60점?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10월 28일 14시 20분


이름 : 신세경
직업 : 연예인
생년월일 : 1990년 7월 29일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 1998년
(신세경님이 태어난 1990년 7월 29일 사주(생년월일)의 사주명리학 오행분석에 따른 ‘오늘의 운세’입니다.)

[오늘의 운세총평] 총운점수 60점
[Point] 꿈 속에서 금을 얻는 형상이나, 현실에서의 갈등 극복해야. 술자리 조심.
꿈 속에서 금을 얻는 형상이니 이상은 높고 현실은 여의치 않으니 피나는 노력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수고는 많으나 얻는 것은 적은만큼 보람을 찾지 못하여 불만과 불평이 쌓이게 되지만 자존심이 강하게 일어 다른 사람의 지배나 통제를 받기는 싫어지고 개인적으로 활동하려는 성향이 나타나므로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습니다. 자칫 억눌려 있던 감정에 반항의식이 생기고 과격한 행동을 하게 되어 불상사로 인한 금전의지출이 예상됩니다. 특히 술자리에서의 충돌에 주의해야 합니다. 반면 조용히 실력을 닦으며 공부에 전념하면 해외 연수의 기회도 주어지겠으며 집안의 근심도 차차 좋아질 것입니다.

[오늘의 애정운]
애정운을 보니 사랑하는 남녀 사이에 애정은 있으나, 진로가 달라 결정적인 관계로 이어지지 못하는형상입니다. 설령 지금 헤어지더라도 서로의 정을 잊지 못할 인연이니 지금 힘들더라도 견실한 계획과 인내력을 바탕으로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사랑을 이루어야 합니다. 만약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한다면 한두달 후에 남서쪽에서 소개 받으면 길하겠습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문제를 보면 오늘은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여 안정을 찾는데 힘을 기울여야 하는 일진입니다. 특히 도난 수가 있어 돈 심부름을 하거나 큰 돈을 몸에지니고 외출을 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본 운세내용은 연예인의 공개된 생년월일을 기반으로, 사주명리학을 통해 풀이한 내용입니다. 공개된 생년월일이 실제와 다를 경우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리치운세는 15인의 사주전문가가 집대성한 방대한 ‘리치운세정보’에 의한 결과 이므로, 다른 의견이나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운세정보 리치운세 제공 (www.RichUns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