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여드름엔 연고 바르지 말고 여드름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트러블 각질관리 하세요!

  • Array
  • 입력 2010년 8월 25일 10시 36분


코멘트
청소년기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성인 여드름. 여드름은 어른이 되면 자연히 낫는다는 속설도 이젠 거짓말이 되어버렸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20대 이상의 여드름 환자는 꾸준히 증가하여 2009년 조사에서는 여드름 환자는 약 10만 명으로 집계되었다. 여드름 생성의 가장 큰 원인은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잘못된 식습관, 스트레스 등 이다.

여드름 치료가 중요한 것은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대다수인 만큼 상처 없이 치유하는 것이며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여드름이 생기기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다. 성인여드름 예방 시 가장 중요하고 또 선행되어야 하는 것은 트러블피부의 각질 관리이다. 각질은 본래 피부 겉의 죽은 세포가 떨어져 나온 것으로 건강한 피부는 세포가 생성되고 각질이 되어 탈락하는 것이기 때문에 각질탈락은 사실상 자연스런 현상이다. 그러나 피부트러블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피부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이러한 과정에 문제가 생길 경우 각질이 제대로 떨어져 나가지 않고 피부에 남아 하얗게 연고같이 일어나기 때문에 여드름을 포함한 피부트러블 및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

각질이 쌓이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영양 흡수가 잘 안되고 피부가 두껍고 칙칙해져 생기가 없어지고 여드름이 생기는 등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각질제거를 해줘야 하는데 특히 여름철에는 피지분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각질제거에 더욱 각별한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리스킨(www.reskin.co.kr)의 여드름 타올은 전혀 새로운 방식의 획기적인 제품으로 미세한 루프 조직으로 제작되어 자극 없이 피부관리를 해주는 타올이다.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주기 때문에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다. 리스킨의 훼이스 타올을 이용하면 세안 시 모공 청소와 함께 각질도 부드럽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관리 없이 매일 하는 기본적인 세안만으로도 충분한 각질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드름연고가 필요 없이 여드름과 기미, 기타 피부 트러블문제를 예방, 해결할 수 있다. 단, 자연적인 현상으로 인한 각질제거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후의 피부 당김과 건조함을 느낄 수가 있다. 각질제거를 한 후에는 수분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보습과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주어야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수분 미스트의 사용은 필수 적이다. 리스킨(www.reskin.co.kr)의 트러블 솔루션 미스트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보습과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주며, 항균 수렴효과로 피지 밸런스 조절 및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민감성 피부의 진정 및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준다. 여드름화장품인 리스킨(www.reskin.co.kr)의 이지에프바머는 피부트러블의 전반적인 원인을 해결해 주는 고 기능성 화장품브랜드로 모공케어, 각질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스킨케어이다.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 코헨 박사에 의해 발견된 상피세포 성장 인자 egf가 피부의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켜주는 기능성 여드름화장품 브랜드이며 특히 모공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모공수축 뿐만 아니라 향균 치유 성분이 농축되어 아크네균의 활동을 억제하고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피부트러블 없는 쾌적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주며 함염 효과는 물론, 세포 재생효과로 여드름흉터와 노화 색소 침착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올 여름 피부트러블 및 거뭇해진 얼굴 피부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리스킨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정보제공 / 리스킨 뷰티플래너 (www.reskin.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