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프라닷컴, 빨간 속옷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 Array
  • 입력 2010년 8월 9일 11시 47분


열정의 색으로 널리 알려진 빨간색은, 예로부터 악귀를 몰아내는 신통력을 가진 색으로도 유명해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지난 해 3월,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한 부산 신세계 샌텀시티는 빨간 속옷을 구입하기 위해 몰려든 고객들 덕분에 개점 당일 란제리 코너에서만 무려 7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12월 개점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도 이른 바 ‘레드 마케팅’에 주력한 덕에 개점 당일 8억 2천만원의 속옷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영남 지방에는 특히 ‘백화점과 속옷 가게가 개업하는 날 빨간 속옷을 사면 재운과 행운이 동시에 깃든다’는 믿음이 있어 그것이 작용한 결과라 볼 수 있다.

1970~1980년대 빨간 속옷은 ‘효’의 상징이기도 했다. 그것이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준다고 믿어, 첫 월급을 받으면 으레 빨간 내의를 부모님께 사다 드리는 게 당연한 일이었다.

지난 월드컵에서 응원녀들의 빨간 탑이 승리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킨 것과, 중국 뻔밍니엔에서 12년에 한 번씩 맞는 생일에 빨간 속옷을 입으면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준다는 풍습, 또 멕시코인들이 새해 아침에 빨간 속옷을 입으면 로맨틱한 사랑이 찾아온다고 믿는 것 등이 모두 빨간 속옷에 대한 다양한 믿음과 사랑을 여실히 보여주는 것이다.

불운을 막아주고 사랑을 준다는 빨간 속옷에 대한 믿음이 이번에는 브라프라닷컴으로 옮겨갈 전망이다. 『언더웨어를 주제로 한 Community & Communication』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8월 9일 오픈한 brapra.com(브라프라닷컴)은 ‘빨간 속옷 기획전’을 통해 다시 한 번 전국에 재운과 행운을 전파할 예정. 또 오픈과 동시에 첫 특가 기획상품으로 패셔니스타 이혜영의 미싱도로시 브랜드의 빨간색 속옷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brapra.com의 숨은 대문자를 맞춘 모든 사람에게 8월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5만원의 적립금 및 미국 최고 인기 언더웨어인 원더브라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기대해볼 만 하다.

브라프라닷컴은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로 여성들의 관심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국내 및 해외 속옷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A컵 여성들을 위한 A shop 이라는 코너가 있어 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또 신혼여행, 클럽에 갈 때, 생리중일 때 등 상황에 어울리는 속옷을 추천해주는 점도 특별하다. 속옷의 컬러나 스타일별로 상품을 골라 쇼핑할 수 있고, 속옷 전문 웹진, 사이즈 측정, 속옷 세탁법, 가슴 이야기 등 속옷과 관련된 전문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브라프라닷컴은 매월 신상 속옷을 지급 받고 속옷에 대한 품평을 하는 bra더S(브라더스) 카페(http://cafe.naver.com/brapra)도 운영하고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통해 친밀감과 신뢰도를 꾸준히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2010년 하반기, 브라프라닷컴의 앞으로의 성장에 기대가 주목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