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금리보다 수익이 4배? 돈버는 수익형 부동산 연일 화제

  • Array
  • 입력 2010년 6월 18일 13시 50분


코멘트
지금까지 서울 강북 지역의 쇼핑 메카는 주로 동대문과 명동이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아웃렛상가의 형성이 구로, 신도림, 가산디지털단지 등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쇼핑의 한 획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경제불황과 알뜰쇼핑의 붐으로 비교적 저렴한 것을 찾는 구매자들이 늘어나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격인 아웃렛몰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구로역 인근 CGV와 애경백화점(AK프라자)이 스카이라인으로 직접 연결된 '나인스에비뉴'는 논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선진국형 운영방식인 100%임대형 운영방식을 도입해 수익성과 안전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두루 갖춘 상가로 평가 받고 있다.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구로역과 직접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특히나 이 지역에는 2011년 국내 1호 돔구장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보장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나인스에비뉴가 위치한 구로역 일대를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지하5층 지상36층 규모의 나인스에비뉴는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된 스타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이미 영업을 시작했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과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한류테마 공연장, 대형 마트 등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 오픈 중이다.

나인스에비뉴의 실투자금액은 실 투자 금액은 3,800만원∼8,100만원이고 월수익은 68만원∼145만원이 가능하다. 또한 원금회수의 기간도 단축되어 또 다른 대체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장점도 가졌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과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한류테마 공연장, 대형 마트 역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 오픈 중이다. 또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2010년 3월 로비층에 스타갤러리 아띠엔느가 오픈되었고 한류스타 배용준을 비롯하여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의 MD상품이 판매 중에 있다.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50만의 구로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특히나 이 지역에는 2011년 월드베이스볼 야구 붐에 힘입어 국내 1호 돔구장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보장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나인스에비뉴가 위치한 구로역 일대를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점포 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좋은자리(점포)를 배정 받을 수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미계약시 환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