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라브너스' 트레일 런닝화, 미국 트레일러너 매거진 'Editors’ Choice Best Debut' 수상

  • Array
  • 입력 2010년 4월 9일 10시 15분


코멘트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을 리딩하는 컬럼비아(대표 조성래)는 지난 3월 31일 라브너스(Ravenous™) 트레일 러닝화로 트레일 러너 매거진(Trail Runner magazine) 5월호의 “ Editors’ Choice Best Debut” 를 수상하였다.

트레일 러너 매거진은 신체에 대한 지지력과 퍼포먼스에집중한 것이 라브너스의 성공요인이라고 언급하였으며, 이번 라브너스 런칭으로 컬럼비아는 트레일 러닝 시장에서 굉장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라브너스는 독특한 3D 테크라이트(Techlite™) 발목 지지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신발 외부 뒷 부분에 투명한 힐 카운터와 함께 더욱 가볍고 편안한 쿠셔닝도 자랑한다. 또한 라브너스는 착용할수록 착용자의 발목 움직임을 줄여주며, 소비자의 발 형태에 맞게 안정화되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그리고 Omni-Grip™ 기술력을 적용하여 지면에서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하였다.

이러한 라브너스의 기술력으로 일찍이 작년 7월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아웃도어 인더스트리 어워드(Outdoor Industry Award)를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러너즈 월드 매거진(Runner’s World Magazine) 4월호에서 2010년 Shoe Review 기사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 3D 테크라이트(Techlite™) 란?
다양한 환경에서 장시간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가벼운 컬럼비아만의 솔!
특별한 공법으로 탄생한 테크라이트는 쿠션, 충격 흡수, 지지력 강화, 보호기능을 제공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밀폐구조로 인해 향균 향취 기능이 있으며 손질이 용이하다. 타 쿠션 소재보다 30% 까지 폐기물을 감소하여 친환경적이다.

* Omni-Grip™ 이란?
특별한 바닥 설계와 고무 성분의 이상적인 조합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의 접지력 제공!
Trail : 최적의 등반을 위한 다양한 각도의 돌기가 있으며, 가속을 위한 전방위 접지력 존이 특징.
Winter : 눈과 얼음이 쌓인 환경을 위한 밀집된 돌기 존이 있음.
Hike : 무거운 짐을 동반한 상행에서도 안정적인 걸음을 제공하는 안전 테두리 존이 특징.
Water : 젖은 바닥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하는 오리 발바닥을 닮은 주름진 돌기가 있음.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세계적인 아웃도어웨어 브랜드인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마운틴하드웨어, 몬트레일, 소렐을 진행하고 있으며, ‘The Greater Outdoors’라는 캠페인 아래,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활동성있는 디자인, 인체 공학적 분석을 통해 신체의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최첨단 소재를 개발 및 도입하여 혁신적인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lumbia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