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났다! 수능 즐기자! 이벤트

  • Array
  • 입력 2009년 11월 13일 03시 00분


외식업체-테마파크 등 수험생 대상 할인행사
스파랜드 무료 입장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마음 졸이던 수험생의 불안감도 해방감으로 바뀌었다. 친구 또는 부모님과 함께 모처럼 주어진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즐비하다. 수능 수험표는 이제 VIP 티켓이다.

○ 달콤한 파티의 유혹


더는 파티가 특별하지 않은 젊은층을 위한 특별한 파티가 준비됐다. 아이스타일24는 이달 28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클럽매스에서 고객 2000명을 선착순으로 초대해 ‘2009 아이스타일24 마녀파티’를 연다. 올해 패션계의 키워드로 떠오른 ‘악녀(惡女)’를 테마로 한 이번 파티에는 힙합 듀오 리쌍과 마이티마우스가 초대가수로 나와 흥을 돋운다.

도미노피자는 수험생의 학교로 직접 찾아가 피자 파티를 열어준다. 26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를 방문해 수험생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그중 당첨된 3명에게는 도미노피자의 ‘파티카’가 학교로 찾아가 피자 30판을 즉석에서 만들어주고 ‘수능 쫑파티’를 열어준다. AK몰은 시험을 마친 고교 3학년 2개 학급을 선정해 뮤지컬 ‘찬스’ 관람권을 준다. 16일부터 25일까지 홈페이지(www.akmall.com)에 수험생활을 하면서 느낀 점 등 사연을 올리면 된다.

부모님과 작은 파티를 열어도 좋다.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 메이필드 호텔은 수험생들을 위한 ‘사랑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등 관리 프로그램이 포함된 ‘아들아 사랑해’ 패키지(25만4000원)와 얼굴 관리가 포함된 ‘딸아 사랑해’ 패키지(27만4000원) 등을 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합격 기원 파티의 일환으로 쇼콜라 케이크와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 수능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에게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도 준다.

○ 놀이공원에서의 휴식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리조트는 이달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가지고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하면 각각 정상가에서 60%와 50% 할인된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도 13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50% 할인 행사를 연다. 또 13일부터 사흘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인기 가수의 특별 공연을 볼 수 있다.

경기 광주시 퇴촌면 스파그린랜드는 14일과 15일 이틀간 모든 수험생을 무료로 맞이한다. 수험생과 함께 온 가족 1명도 입장료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드래곤힐스파는 수험생을 위한 무료 행사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이곳에서 수험표는 입장권이다.

스키장에서 맛보는 스릴도 스트레스를 날려준다. 보광휘닉스파크에서는 다음 주말 백야스키(0시∼오전 4시 반)를 즐길 수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주말마다 운영한다. 현대성우리조트는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선보였던 국제수준의 보드크로스 코스를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하고 14일 특별한 클럽 파티를 진행한다. 예년보다 일찍 겨울 스포츠웨어를 선보인 아디다스는 이달 30일까지 해당 제품을 수험생에게 20% 할인 판매한다.

강혜승 기자 fineday@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