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기숙학원 ‘등용문’

  • Array
  • 입력 2009년 10월 23일 15시 21분


상위 1% 우등생을 향한 재학생 겨울방학특강상위 1% 영역별 수능전문가와 함께 하는 특별한 겨울방학 학습여행

불안한 경제상황 속에서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자신들보다 여유롭고 행복한 미래를 물려주고 싶어 한다. 자녀들이 더욱 치열해질 미래경쟁사회에서 낙오되지 않고 승리자로서 삶을 개척할 수 있도록 물질적인 자산을 물려주기 보다는 개인적인 능력을 가지기를 간절하게 소망한다. 과외도 시켜보고 평판이 좋다는 학원에도 보내봤지만 성과를 얻는 학생들은 소수에 불과하다.
“왜 그럴까?” 학습동기도, 분명한 목표도 없는 학생들에게 지식만 억지로 주입한다고 해서 성적이 올라가거나 학습능력이 향상 되지 않는다. 부모님의 과보호 속에서 풍요롭게 자란 아이들은 무엇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생각이 행동을 하게하고 그 행동이 결과를 결정짓는다. 다시 말해, 생각이 바뀌지 않으면 나쁜 습관이나 행동이 만들어 내는 결과는 불을 보듯 뻔하다. 올바른 생각의 변화는 경험을 통해서이다.

다가오는 이번 겨울방학이 생각을 변화시키고 자녀들의 잠재된 능력을 끌어내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시킬 수 있는 아주 소중한 기회이다. 온실과 같은 집을 떠나 훌륭한 선생님들의 가르침과 엄격한 관리아래 우수한 학생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며 뜻 깊은 겨울방학을 보내도록 해야 한다. 단단한 쇠를 만들기 위해 뜨겁게 달구어졌다가 찬물에 식히고 엄청난 압력을 받는 과정을 수없이 반복한다. 나약하고 절제능력이 없는 아이들에게도 이런 과정과 경험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본다.

5주간의 겨울방학동안 엄격하고도 철저한 관리시스템 속에서 일정 수준이상의 실력을 갖춘 학생들의 집단에서 선의의 경쟁도 하고, 자신보다 앞서 가는 롤모델을 통한 대리학습, 뛰어난 선생님들의 훌륭한 강의, 철저한 학습관리와 효율적인 맞춤식 학습지도를 받는다면 명문대 진학의 초석이 되는 구체적인 학습목표설정,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 획득, 영역별 실력 향상을 얻게 된다.

매년 탁월한 입시성과로 그 명성을 입증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숙학원 등용문의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의 선택이야 말로 자녀들에게 성공의 능력을 길러주는 지름길일 것이다.

[ 교육기간 ]
A 과정 : 2009년 12월 27일(일) ~ 2010년 1월 31일(일)
B 과정 : 2010년 1월 1일(금) ~ 2010년 2월 5일(금)

[ 모집대상 ]
고1예비 (현 중3) / 고2예비 (현 고1) / 고3예비 (현 고2)

[ 입학자격 ]
- 내신 : 각 학교 계열 상위 20% 이내
- 모의고사 : 전국 모의고사 언/수/외 중 2개 영역 평균3등급 이내
- 특목고 / 자사고 재학생은 성적제한 없음 ( 재학증명서, 합격통지서 확인)

[ 모집기간 ]
2009년 10월 20일부터 선착순 마감 (현재 접수중)

[ 상담전화 ] 031) 768-1213~4

[ 홈페이지 ] www.dymk.co.kr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