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패션몰 제이드, 고운세상 코스메틱과 제휴 이벤트 실시

  • 입력 2009년 9월 21일 13시 01분


코멘트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여성의류 패션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던 트렌드 쇼핑몰 제이드(http://www.e-jade.co.kr/)에서 더 큰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형식은 어느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댓글 이벤트로써 댓글만 달면 추첨을 통하여 총 20명에게 고운세상 코스메틱(http://www.gwssmall.co.kr/)의 기능성 화장품인 7만9천원 상당의 화이트닝 에센스 닥터지 화이트닝 포티파이어 이지에프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운세상 코스메틱

(http://www.gwssmall.co.kr/)은 8명의 의학박사, 43명의 피부과 전문의, 114명의 간호사, 110명의 피부전문 에스테티션들이 함께 개발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업체로 발돋움해가며 ,이미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성장중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고운세상 화이트닝 에센스에는 노벨상을 수상한 EGF 성분이 함유되어 탁월한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의 효과를 부여 하며, 피부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EGF 성분을 이미 많이 접해봤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도하다.

이와 같이 여성의류 패션몰 제이드(http://www.e-jade.co.kr/)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방문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성의류 뿐만이 아닌 쥬얼리, 얼짱 가발, 수제화 등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구비해 두어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보며 쇼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에겐 최적의 공간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제이드 자체제작 아이템을 통해 타사와는 다른 고퀄리티로 자사의 경쟁력을 확립하고자 하는 제이드만의 경영이념은 단순한 쇼핑몰의 범주를 벗어나 함께 공감해가는 쇼핑몰로 성장해 나가고 싶은 포부를 뒷받침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제이드(http://www.e-jade.co.kr/)의 이희주 대표는 “하나의 상품에 만족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둠으로써 패션에 관한 건 모두 제이드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더욱 성장할 것이다”라며 패션사업에 대한 확신을 보였다.

계속되는 불황속에 가장 합리적이고 알뜰한 사은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준비가 되어있다는 제이드는 여성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더 좋은 상품으로 다가 갈 것이다.

이번 고운세상 화이트닝 에센스 증정이벤트는 제이드 회원들과 함께 하며 이벤트 기간은 9/15 화요일에서 9/22 화요일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드 홈페이지(http://www.e-jade.co.kr/)에서 확인 가능 하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