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데이]쌍용차 7∼11일 전 차종 무상점검 서비스 外

  • 입력 2009년 9월 4일 02시 56분


코멘트
쌍용자동차가 7∼11일 ‘리멤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08곳에서 오일류와 냉각수, 타이어 등 10개 항목을 무료 점검해 준다. 쌍용차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나눠주고, 서비스 전담요원을 현장에 둘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대우 한 달간 전국 428곳서 특별AS

GM대우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를 맞아 9월 한 달간 특별 애프터서비스(AS)를 진행한다. 전국 GM대우 직영 정비사업소와 정비공장 등 총 428곳에서 엔진오일과 필터, 점화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등 5개 부품에 대해 무상점검을 해주고, 수리 시 최대 10%까지 할인해 준다. 특수 장비를 이용한 실내 살균 및 탈취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쾌적도 진단 프로그램’ 운영

한샘은 간단한 설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부엌 쾌적도를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부엌내조지수 진단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부엌내조지수 진단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그릇세트와 한샘상품권(5만 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SKT 아침뉴스 등 제공 ‘T데일리’ 시작

SK텔레콤은 아침마다 뉴스와 연예 정보, 이벤트 정보를 휴대전화로 받아 보는 ‘T데일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월 3000원을 내야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 가운데 일부를 추첨해 아웃백스테이크와 크리스피크림도너츠 등에서 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KT&G복지재단 보행보조기 5000대 기증

KT&G복지재단은 3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기증식을 열고 보행보조기 5000대를 전달했다. 재단 측은 “7월 한 달 동안 전국 285개 사회복지관의 신청을 받아 대상자 5000명을 선정했다”며 “2007년부터 지금까지 1만5700대의 보조기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피설문’ 경품 이벤트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5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자사(自社)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한 것으로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에 접속해 설문이벤트 창을 클릭하면 된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7명) 아이팟터치, 카드형 USB 메모리 △2등(70명) 브리지스톤 티셔츠, USB 메모리 △3등(60명) 브리지스톤 골프공 세트, 휴대전화 고리, 볼펜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