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룡을 찾습니다” G마켓, 남원 온라인 춘향제 개최

  • 입력 2009년 4월 28일 17시 09분


- 전라북도 여행 상품 판매 및 우수 농특산물 초특가 할인전도

- 이몽룡상 수상자에게 G마켓 내 전라북도 홍보대사 활동 기회 제공

G마켓(www.gmarket.co.kr)이 5월 5일까지 남원시청, 제79회 춘향제전위원회와 공동으로 ‘남원 온라인 춘향제’를 개최한다. ‘이몽룡 찾기 선발대회’ ‘전라북도 여행 상품 판매 및 우수 농특산물 초특가 할인’ 등 행사가 진행된다.

G마켓은 지난 2007년 전라북도와 MOU를 체결 한 이후 지역 농특산물 판매 및 여행 상품 개발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몽룡 찾기 선발대회’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 이상의 남성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G마켓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온라인 투표(50%) 및 G마켓과 전라북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의 사전 이미지 심사(50%)를 통해 총 8명을 선발한 후, 2차 카메라 테스트 심사 후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몽룡상 수상자(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및 남원 춘향제에서 선발된 춘향이와 함께 1년간 G마켓 내 전라북도 온라인 홍보대사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여행상품도 선보인다. ‘남원춘향제 100배 즐기기’에서는 G마켓이 전라북도와 공동으로 개발한 여행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선착순 1천명에게는 여행비(5000원 상당)를 지원한다. 제 79회 남원춘향제를 둘러보고, 지리산에 위치한 뱀사골 계곡에서의 삼림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당일 여행상품을 2만 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춘향제 행사장 내 G마켓 부스 방문 시 선착순 1천 5백 명에게 남원특산 허브 화분을 증정한다.

전라북도 농특산물을 초특가에 할인 판매하는 ‘전라북도 안심먹거리 장터 즐기기’ 코너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2천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포기김치, 깍두기, 석박지로 구성된 ‘춘향골 김치세트 7kg’(2만 7900원)와 안심, 부채살 등으로 구성된 ‘총체보리한우 모듬한우 500g’(2만 3900원) 등이 있다.

G마켓 마케팅기획팀 이기일팀장은 "2007년 전라북도와 MOU를 체결한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그런 취지에서 이번에 남원 온라인 춘향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여행 지원금 제공, 농특산물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 만큼 5월 초 연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