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주 만에 당첨! ‘속전속결’ 성공 노하우!

  • 입력 2009년 3월 5일 16시 35분


2002년부터 매주 로또를 구입해 온 열성 로또마니아가 최근 로또구매 패턴에 변화를 준 이후 불과 3주 만에 2등 당첨의 성과를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행운의 주인공은 국내 최대 로또정보 사이트 로또리치(www.lottorich.co.kr) 회원 원경수(가명, 78년생) 씨로, 그는 지난주에 실시된 326회 로또추첨에서 2등에 당첨돼 약 5천9백만원의 당첨금을 수령한 것으로 확인됐다.

로또리치에 따르면 “원씨는 6년간 자동발매를 이용해 로또를 구입해 왔으나, 몇 차례의 5등 당첨 외에는 특별한 성과가 없자 지난달 10일 로또리치의 골드티켓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 단 세 번의 도전으로 로또 2등 당첨에 성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로또리치는 원씨를 직접 만나 인터뷰 한 결과 “그는 중고자동차 딜러 일을 하고 있고, 최근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경제난에 시달리고 있던 차에 로또에 당첨돼 더욱 큰 기쁨을 나타냈다”고 말했다.

또한 “원씨가 ‘골드티켓 서비스의 탁월한 적중률과 정확성을 이렇게 빨리 경험하게 돼 놀랍고 감격스럽다’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로또리치와 함께 지속적으로 로또 1등 당첨에 도전 할 것’이란 계획을 전해왔다”고 설명했다.

로또리치는 이와 관련해 원씨가 활용한 골드티켓 서비스는 자체 개발한 랜덤워크 로또예측시스템 중에서도 엄선된 조합만을 제공하는 특별회원제로, 실제 로또리치가 배출한 대부분의 1등 당첨조합이 이를 통해 탄생하는 등 로또당첨에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골드티켓 서비스는 월 9,9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매주 14조합의 로또1등 특별추천번호는 물론 랜덤워크 로또예측시스템 이용권 5매, 퍼펙트조합기 이용권 5매, 추첨/당첨결과 SM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월 12,900원 상당의 만화서비스와 월 5,000원의 운세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특혜가 주어진다.

한편, 국내 최초로 과학적 필터링 기법을 도입한 로또리치(www.lottorich.co.kr)는 현재까지 12차례 걸쳐 로또1등 당첨조합을 탄생시켜 로또마니아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로또리치는 이 같은 성과에 대해 “최근 6개월간의 당첨번호와 전체 당첨번호를 2개 그룹으로 형성해 비교 분석하는 ‘유동회귀법’을 적용한 것은 물론, 당첨 가능성이 희박한 숫자와 조합을 제외하는 ‘숫자 필터링’과 ‘조합 필터링’을 도입한 랜덤워크 로또예측시스템이 최상의 로또 예상번호를 선정하고 오차는 최소화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