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생리활성약초 혈액순환개선제로 아침을 바꾸자!

  • 입력 2008년 7월 10일 11시 03분


호서대학교 생의학연구소 혈액개선제 “파우어-엑스” 출시

천연생리활성초로 만들어 부작용은 적고 효과는 뛰어나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개발

성인병예방, 정력강화, 호르몬 불순 개선 등에 효과 있어

천연물과 생물의학을 이끌어가는 호서대학교 생의학연구소(소장 박주훈)는 천연생리활성초를 이용한 혈액순환개선제 ‘파우어-엑스(Power-X)’를 개발, 시판에 들어갔다.

파우어엑스는 기존 합성화학물을 이용한 혈액순환 개선제와는 달리 천연생리활성초를 이용해 만들어 인체에 부작용이 적으며 혈액순환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기존 해외에서 수입되던 혈액순환개선제와 달리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개발되어 타 제품과 차별된다.

특히 간해독, 지방간 해소, 고지혈증제거 콜레스테롤 감소 등에 효과가 입증된 국내산 홍삼추출분말, 다미아나추출분말, 벨벳콩추출분말, 과라나추출분말, 마카분말, 야자추출분말, 밀크씨슬(엉겅퀴추출분말), 달맞이종자추출분말, 대두추출분말, 셀렌함유효모, 콜라넛, 비타민C, E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 등 20여종이 넘는 성분들을 생의학적인 이론에 준하여 혼합, 혈액순환개선효과를 통해 성인병예방, 발기부전 감소, 호르몬 불순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파우어엑스의 개발에 대해 호서대학교 생의학연구소 박주훈 소장은 “이미 독일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매일 비타민제를 복용하듯이 혈액순환개선제를 복용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도 식습관이 선진화되고 성인병 증가율이 상승하는 만큼 혈액순환개선제의 복용을 통해 이를 미리미리 예방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며 “이번에 개발된 파우어엑스는 천연성분을 이용, 혈액순환개선제의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혈액순환효과는 극대화 시킨 한국인의 체질에 꼭 맞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서대학교 생의학연구소팀은 독일에서 15년간 생약연구를 한 연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혈액순환제 개발을 통해 외국산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건강보조식품 시장에 국산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끝)

(제품문의 및 상담: 호서대학교 생의학연구소 041-540-562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