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8년 4월 16일 03시 0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SK에너지와 GS칼텍스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주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경쟁에 들어갔다.
SK에너지는 15일부터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당첨 확률이 100%인 복권 1000만 장을 제공하는 ‘천만 행복 페스티벌’을 한 달 동안 진행한다.
고객에게 제공될 상품은 영화표와 커피, 불고기버거, 라면, 홈쇼핑 할인권 등이다.
이와 함께 복권의 일련번호를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주유권(1명), 100만 원 주유권(5명), 10만 원 주유권(50명) 등 20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줄 예정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휴지 등 일반적인 경품보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해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재미도 함께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GS칼텍스도 이날부터 한 달에 두 차례씩 자사(自社)의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주말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3∼6일간 자동차를 빌려주는 ‘드림 유어 카(Dream Your Car)’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S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 주유하거나 충전한 고객에게 응모기회가 주어지며 킥스 홈페이지(www.KIXX.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명품 세단, 오픈카, 리무진, 캠핑카 등 6종의 차량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량과 함께 영화 예매권과 레스토랑 이용권, 꽃다발 등의 선물도 주어진다.
또 홈페이지 게시판에 특별한 사연과 원하는 차량을 적은 글을 올린 고객 가운데 매달 1, 2명의 당첨자를 추가로 선정해 ‘드림 유어 카’ 당첨자와 같은 혜택을 주기로 했다.
차지완 기자 ch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