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7년 6월 9일 03시 0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한국항공우주산업 정해주(64·사진) 사장이 8일 한국정보시스템학회와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가 공동 주최한 2007년 춘계공동학술발표대회에서 제1회 한국 경영자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 경영자 대상은 한국 산업발전을 위해 탁월한 역량을 발휘한 최고경영자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올해 제정됐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은 국내 유일의 완제기 제작업체로 2010년까지 세계 10위권 항공업체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녹십자 흡수력 좋은 간 기능 개선제 ‘실리웰’ 출시
녹십자는 체내 흡수력이 뛰어난 간 기능 개선제 ‘실리웰’을 내놨다고 8일 밝혔다.
실리웰은 간세포 보호 및 재생 작용에 효능이 있는 ‘카르두스마리아누스 엑스’를 주성분으로 만든 약품이다. 체내에 잘 흡수할 수 있는 특허 공법을 적용한 연질 캡슐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마이벨, 日업체와 200억 규모 OEM 계약
문화콘텐츠 전문 업체인 ‘마이벨’의 애니메이션 사업부는 일본의 유력 애니메이션 업체인 사테라이트와 총 200억 원 규모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1차 계약 기간은 내년 말까지.
사테라이트는 ‘창성의 아쿠에리온’ ‘히트 가이 J’ ‘지구소녀 아르쥬나’ 등의 애니매이션을 제작해 한국 내에서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마이벨의 이미옥 이사는 “이번 계약은 한국 애니메이션의 건재함을 보여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