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레드벨벳’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9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Food/Tea]
“공차와 함께 떠나는 세계 여행, 두 번째 여행지는 미국!”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두 번째 여행지로 미국을 선정하고 레드벨벳을 활용한 ‘레드벨벳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두 번째 여행지로 미국을 선정하고 레드벨벳을 활용한 ‘레드벨벳 음료’ 2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두 번째 여행지로 미국을 선정하고 레드벨벳을 활용한 ‘레드벨벳 음료’를 출시했다. 티벤처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메뉴를 선보이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지난 첫 번째 여행지인 한국의 대표 여름 과일을 활용한 ‘더블 피치 음료’를 소개한 것에 이은 두 번째 메뉴다.

부드러운 식감과 붉은색 시트가 매력적인 레드벨벳은 미국에서 시작된 디저트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다. 공차는 레드벨벳 케이크를 밀크티로 구현하기 위해 실제 레드벨벳 케이크 크럼블을 토핑해 부드러운 풍미를 살리고, 단짠 조합이 좋은 치즈폼을 더했다. 여기에 4시간마다 최적의 비율로 우려 향긋한 ‘블랙티’를 조합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레드벨벳 밀크티’와
‘레드벨벳 스무디’ 2종 출시

‘레드벨벳 밀크티’는 레드벨벳 케이크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려 케이크 시트의 바디감과 크림치즈, 초콜릿의 향미를 풍부하게 표현했다. 하얀 크림 위에는 실제 케이크와 같이 레드 크럼블을 더해 식감과 입맛을 돋운다. ‘레드벨벳 밀크티’는 핫과 아이스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레드벨벳 스무디’는 레드벨벳 케이크의 달콤함을 강조한 스무디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타피오카 펄을 추가하면 달콤하고 쫀득한 맛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음료는 모두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레드벨벳 음료’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레드벨벳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차 트래블 키트를 준다.
‘레드벨벳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차 트래블 키트를 준다.


‘레드벨벳 음료’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다. 10월11일까지 진행하는 ‘레드벨벳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레드벨벳 음료’를 1종 이상 구매 후 영수증을 촬영해 QR 코드에 접속하고 영수증 이미지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0명에게 미니 캐리어, 러기지 택, 기내용 세트(목베개, 안대) 등으로 구성된 공차 트래블 키트를 준다.

공차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공차 음료를 알아보는 음료 성격을 테스트할 수 있다. 여행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과 대응에 따라 성격을 파악해 공차 메뉴를 추천해준다.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골든걸#공차#티벤처#레드벨벳#레드벨벳 음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