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도 봄이 왔어요∼ 따스한 색감으로 취향따라 커스터마이징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3월 16일 03시 00분


코멘트

[집愛 살다] ㈜에넥스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철, 새 단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넥스가 주방부터 드레스룸까지 공간별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에넥스의 주방가구 브랜드 ‘에넥스키친’은 금액대에 따라 키친마스터·키친팔레트·키친스탠다드 시리즈로 구분된다.

올해 키친마스터 시리즈 ‘EK9 뉴그랜드’는 부드러운 색감의 나뭇결이 살아있는 세린노체와 오묘한 톤의 돌체오크 컬러가 출시됐다.

모던하면서 세련된 주방을 원한다면 신제품 ‘EK9인피니트’가 제격이다. 안정감을 주면서 따스한 색감의 컬러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추세인 만큼 맑고 투명한 화이트 색감의 비앙코와 조화롭게 코디하기 좋은 그레이 컬러의 토프가 새롭게 출시됐다.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키친마스터 라인 내에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했다.

키친스탠다드 시리즈 ‘EK5유니드’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살린 컬러감과 아늑한 감성의 트렌디한 패턴을 담았다. 여기에 9가지 색상으로 나온 ‘EK5 뉴비엔’을 함께 조합하면 주방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수 있다.

에넥스는 주방뿐만 아니라 붙박이장에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해 라인업을 확대하고있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워드롭팔레트라인 ‘EW7 플랫’은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붙박이장으로 골드헤어라인 에지 손잡이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모던한 디자인과 수납 기능이 좋은 드레스룸을 찾는다면 ‘링크 드레스룸’을 추천한다. 의류에서 생활 소품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양의 기능장과 수납장으로 자유롭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개방된 프레임으로 공간이 보다 넓어 보이고 메이크업 장이나 의류 청정기장 등 맞춤 설계가 가능해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돋보인다.

호텔 스위트룸 같은 침실을 꿈꾸는 소비자에게는 ‘EB스테이 호텔형 침대’를 추천한다. 포근한 패브릭 느낌의 침대 헤드보드는 화이트, 내추럴, 월넛 등 3가지 색상 중 우리집 무드에 맞게 선택 가능해 나만의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ES 카디프 조야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색상을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소파다. 8가지 다양한 색상에 인체에 무해한 신소재 패브릭 조야 원단으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과 발수기능이 특징이다.

한편, 에넥스 온·오프라인 전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에넥스 플래그십 스토어 ‘THE ENEX 강남’에서 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문하기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넥스 공식 홈페이지나 ‘THE ENEX 강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
#집愛 살다#인테리어#가구#가전#에넥스키친#커스터마이징#ek9 뉴그랜드#키친스탠다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