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하루 한 컵으로 빠르게 피부 보습과 에너지를 채워요!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잔망루피 에디션’

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2-06-29 03:00업데이트 2022-06-29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Beauty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을 출시하며 캐릭터 잔망루피를 서브 모델로 발탁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의 마시는 콜라겐으로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콜라겐과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다.

총 10회 분량이 한 병에 담겨있는 대용량 제품으로 패키지는 친환경 요소를 반영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본 제품과 잔망루피 에디션 모두 분리배출이 쉬운 패키지로 제작했다.

식약처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와 비오틴, 나이아신 함유


총 10회 분량이 한 병에 담겨있는 대용량 제품으로 분리배출이 쉬운 패키지로 제작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와 ‘비오틴’, ‘나이아신’을 함유했다.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원료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총 12가지 피부 관련 지표에서도 개선을 인정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냄새 없이 새콤달콤한 베리 맛을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잔망루피 에디션’ 식약처에서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와 비오틴, 나이아신 등을 함유했다. 25mL 하루 한 컵으로 빠르게 피부 보습과 에너지를 채운다. 250mL 2만4000원 대.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대에 확산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며, “패키지와 기능성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잔망루피 에디션은 아모레몰, 바이탈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