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갈듯 가벼운 워킹화, 초냉감 티셔츠… 선물로 딱!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4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K2

플라이워크 바이브.
플라이워크 바이브.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봄, 여름철 가족, 친구들과 나들이나 여행 시 신기 좋은 워킹화와 활용도 높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해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하는 K2 플라이워크 바이브 워킹화와 신개념 아이스웨어 코드10 폴로티셔츠를 추천한다.

충격 줄이고 탄성 더한 혁신의 워킹화… K2 플라이워크 바이브


K2의 ‘플라이하이크 바이브’는 뛰어난 완충력과 탄성력으로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워킹화다. 미드솔 중앙에 아치형 모양의 길을 만들어 날개 모양을 연상케 하는 듀얼 윙(DUAL WING) 구조를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추진력을 더해주는 밸런스 바(BALANCE BAR)와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에너지 리턴 역할을 하는 3D 스태빌라이저(STABILIZER)를 적용해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INVISIBLE FIT) 기술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날씨 환경 변화에도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신발 갑피에는 혁신적으로 무게를 줄이고도 내구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장시간 신발을 신고 있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그레이, 블랙, 크림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1만9000원.

K2 신발용품기획팀 신동준 이사는 “K2 플라이워크 바이브는 뛰어난 쿠셔닝과 추진력, 완충력으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워킹화”라며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고 쾌적해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아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혁신적인 초냉감 기술 접목한 K2 코드10 폴로 티셔츠&슬랙스


여름이 다가오면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옷차림이다. 여름철 효과적인 냉감기능으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고, 동시에 편안하면서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 폴로 티셔츠와 슬랙스는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K2는 매년 무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해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여름 냉감 제품시리즈인 코드10 제품군을 출시했다. K2 코드10 시리즈는 혁신적인 냉감 기술로 일명 ‘얼음실’로 일컬어지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적용해 기존 냉감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된 시원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는 원사 내에 함유된 특수물질을 통해 원사의 흡습률을 기존 원사 대비 2배 가까이 높인 신소재로 K2만이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코드10 아이스 폴로 티셔츠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적용해 입는 순간 온몸으로 퍼지는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4방 스트레치로 신축성이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 칼라 부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해 착장 시 목덜미 부분이 시원하도록 설계됐다.

코드10 폴로 티셔츠는 솔리드 디자인과 스트라이프 디자인 2가지 스타일로 여름철 출퇴근이나 여름휴가 등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코드10 아이스 슬랙스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영구적이고 즉각적인 냉감 기능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가볍고 시원한 소재가 적용된 10부 팬츠로 허리 뒷부분에 밴드와 스트링을 적용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주머니 안쪽에 내부 포켓을 설계해 카드 등 작은 소지품 휴대가 가능하고, 메시 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출근룩 등 일상생활에서 두루 착용하기 좋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enjoylife#레저#k2#초냉감 티셔츠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