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14일 새 싱글 ‘서머타임’ 발매…10개월 만 컴백

뉴스1 입력 2021-07-06 08:12수정 2021-07-06 08:1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메바컬쳐 © 뉴스1
핫펠트(HA:TFELT)가 오는 14일 신곡으로 돌아온다.

6일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서머타임’(Summertime)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메바컬쳐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서머타임’ 발매 시간이 적힌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물 위에 떠있는 튜브 모습이 담겨 서머송만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또다른 사진에선 몽환적인 조명빛으로 어우러진 여름 밤의 풍경이 담겼다. 상반되는 두 이미지가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서머타임’에 어떤 이야기가 녹아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주요기사
앞서 핫펠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서머타임’을 선셋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라이브 영상을 게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핫펠트의 시원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기타 리프가 돋보여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다.

핫펠트의 신곡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싱글 ‘라 루나’(La Luna) 이후 약 10개월만이다. 핫펠트는 ‘라 루나’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매혹적인 변신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다.

그만큼 14일 발매될 ‘서머타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꾸준히 자신의 색채를 드러내온 핫펠트가 서머송으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