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타이틀곡은 ‘치맛바람’…용감한형제 프로듀싱

뉴스1 입력 2021-06-11 14:54수정 2021-06-11 14:5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레이브걸스 © 뉴스1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제목이 베일을 벗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미니 앨범 5집 ‘서머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신보 타이틀곡은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인 것으로 밝혀졌다.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통통 튀는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 곡으로 인트로부터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히트곡 메이커이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주요기사
이외에도 중독성 강한 기타 루프와 흥겨운 리듬이 매력적인 ‘풀파티(Feat.이찬 of DKB)’,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 ‘피버 (토요일 밤의 열기)’, 타이틀곡 치맛바람의 영어 버전이 수록됐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봄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시원한 브걸 바람을 몰고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으로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7일 컴백을 확정 짓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