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X 니들스 콜라보레이션 공개

동아경제 입력 2021-02-23 14:45수정 2021-02-23 14:4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닥터마틴이 대표 아이콘 중 하나인 2976 첼시 부츠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니들스(Needles)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니들스 콜라보레이션은 닥터마틴이 2976에 처음 시도한 작업으로 니들스만의 올드 스쿨 감성과 닥터마틴의 변함없는 DNA가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다. 매 시즌 다양한 관점에서 기존 제품을 재해석하는 니들스는 업사이클링 및 해체주의를 통해 제품을 빈티지 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재탄생 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닥터마틴의 MIE (Made In England)는 컬렉션은 전통 방식을 고수하는 기계작업 및 장인의 숙련된 기술과 정성으로 만들어진다. 영국의 월라스턴(Wollaston) 공장에서 만들어진 MIE 2976 니들스 컬렉션은 니들스의 트레이드마크인 ‘파필리언’ 버터플라이가 닥터마틴의 상징인 옐로우 스티치 위에 자리 잡으며 두 브랜드의 신선한 조합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2976 부츠 바디 위의 테슬 디테일은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하게 조화를 이뤄 제품을 더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이번 MIE 2976 니들스 컬렉션은 오는 27일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