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로맨스 판타지, 웹툰 ‘재혼 황후’ 단행본 출간

동아경제 입력 2020-09-22 13:34수정 2020-09-22 13:3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버웹툰 ‘재혼 황후’ 단행본 1, 2권 동시 출간

배우 수애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재혼 황후’가 단행본으로 출간됐다. 네이버웹툰 인기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독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재혼황후’는 정부(情婦)에게 빠져 이혼을 요구한 황제를 떠나 옆 나라 황제와 재혼하는 황후인 나비에의 스토리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로 여주인공을 주체적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로 묘사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로맨스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뛰어난 작화가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재혼 황후’는 드라마 제작 소식이 입소문을 타며 팬들의 ‘가상캐스팅’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혼과 동시에 재혼이라는 흥미로운 소재, 남성 캐릭터에 의존하지 않는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재혼 황후’의 단행본은 원작 소설을 본 독자에겐 상상 속 장면의 재탄생을 확인의 기회를, 처음 접하는 독자에겐 새로운 로맨스 판타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기사
국내뿐 아니라 대만, 일본, 인도네시아, 프랑스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K-웹툰의 흥행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혼황후’는 단행본으로도 그 흥행을 이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재혼황후’ 단행본은 23일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초판을 구입하는 독자에게는 포토 카드 2매를 부록으로 증정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