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서 100개 브랜드 맞손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19 09:33수정 2020-05-19 09:3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반기 빅스마일데이 9일간 대장정 돌입
첫날 아디다스 특가전… 매일 다른 테마 할인
삼성전자·LG전자·다이슨·농심·휠라·아모레퍼시픽 등 참여
“쉽게 볼 수 없었던 가격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19일부터 자정부터 9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G마켓과 옥션, G9(지구) 등은 오는 27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9종과 전국 2만여 개 매장에서 인기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O2O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닌 소비자는 한 달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신청해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100곳이 직접 참여해 상품 경쟁력이 높아졌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쿠폰과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할인폭이 최대 규모라고 전했다.


대표적인 브랜드 행사로는 아디다스 특가전을 마련했다. 매일 각기 다른 제품 라인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9일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인다. 나이트조거와 슈퍼코트 등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에는 썸머 트레이닝을 테마로 클라이마쿨 등 여름 전용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21일은 키즈 라인, 22일 스포츠 라인, 25일 슬리퍼 및 샌들, 26일 블랙 컬러 순으로 할인이 전개된다.
아디다스 브랜드 전용 추가 혜택도 있다.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전용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0% 중복할인쿠폰과 함께 활용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디다스 특가전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주요기사

이밖에 유한킴벌리와 라코스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바디프랜드, 시몬스침대, 테팔, 한샘, 락앤락, 지오다노, 휠라,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깨끗한나라, 정관장, CJ제일제당, 농심, 세노비스, 샤오미 등 100개 브랜드가 세일관을 운영한다.

김해동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실장은 “빅스마일데이가 소비자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유명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진행했다”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쉽게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