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근육과 움직임에 최적화된 신개념 아웃도어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3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네파

운동량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운동할 때 자세까지 생각해 일상 속에서 운동을 줄기는 애슬레저족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중장년층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 웨어가 탄생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근육을 받쳐줘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한 피로도 감소 및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

프리모션은 최근 자세 및 체형 교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독특한 기능성 절개라인을 통해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 웨어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절개라인에 걸맞은 소재 및 입체 패턴을 도입한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 제품으로,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최적화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

재킷+티셔츠+팬츠=프리모션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로 구성된 프리모션은 상체 제품에 적용된 기능성 절개라인인 크로스 서포트 라인과 팬츠 제품에 적용된 레그 서포트 라인을 통해 근육을 잡아주고 척추를 펴줘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크로스 라인은 등 어깨 부위에 맞게 크로스 형태로 입체 패턴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중 무의식적으로 등이 굽게 되는 것을 방지하고 척추를 펴주어 호흡을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레그 라인은 허벅지 근육을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고 걸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제니오 프리모션 집업 티셔츠는 몸판에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카르비코사의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에 더욱 핏감이 살아있고 몸의 라인을 잡아줘 액티브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통기성이 필요한 겨드랑이 부위와 등판에 메시 소재를 믹스하고, 프리모션 라인의 상징적인 스파이럴 절개라인으로 자세유지 및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디테일을 접목한 점이 특징. 색상은 남성은 화이트, 블랙, 와인, 여성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각각 세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미니미 재킷
미니미 재킷
팬츠 제품인 일리미타토 프리모션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한 팬츠다. 다리 라인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트리코트 원단과 통풍을 돕는 메시 원단, 근육을 잡아주는 본딩원단을 적절히 믹스하여 운동 시에 최대의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제작된 팬츠다. 남성용은 그레이와 블랙, 여성용은 블랙, 블루 등 각각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7만9000원.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운동의 새로운 트렌드가 자세 및 체형 교정인 만큼 네파도 자세를 바르게 하여 아웃도어 활동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고안하게 됐다. 여기에 아웃도어를 상징하는 특유의 절개라인에 기능성을 담아 신체 움직임에 최적화되면서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신개념 기능성웨어인 프리모션이 탄생하게 된 것이다”며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네파 프리모션과 함께 쾌적하면서도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테디셀러 방수재킷 2종


네파는 또한 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실용적인 기능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방수재킷 2종을 2016년형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2011년부터 출시돼 네파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은 ‘패스파인더’와 ‘바알’ 방수재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실용적인 방수와 투습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변덕스러운 날씨의 봄철 산행이나 나들이 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스파인더 익스트림 2L 방수재킷’은 방수 기능과 더불어 컬러풀한 색감으로 봄 시즌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스타일을 화사하게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2L(레이어) 방수 원단과 방수 지퍼를 사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안감에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체온 상승 시 청량감을 줘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가격은 25만9000원.

‘바알 2.5L 방수재킷’은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가격이 특징인 방수재킷이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좋은 2.5L 방수소재를 사용했으며,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 부분에 메시 아일렛(구멍)을 사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했다. 전체적으로 솔리드 컬러에 지퍼 컬러로 포인트를 줘서 심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19만9000원이다.

미니미 재킷, 개성있는 패밀리룩 연출하자


한편 네파 키즈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에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한 ‘미니미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미니미 재킷 2종은 네파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키즈 라이프에 맞게 기능과 디자인을 재구성했으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스포티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같은 이름의 네파 성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방수·방풍 재킷으로 구성했다.

네파 키즈 ‘윈드워커 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와 와펜 부착으로 캐주얼한 감성을 연출하는 방풍재킷이다. 어깨 부위의 배색 컬러와 네파만의 독특한 절개라인이 특징. 가격은 10만9000원.

네파 키즈 ‘바알 2.5L 방수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아이들이 쾌적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방수와 투습 기능이 좋은 2.5L 방수소재를 사용했으며,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 부분에 메시 아일렛(구멍)을 사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했다. 15만9000원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outdoor#네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