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5

  • 우먼동아일보
  • 입력 2015년 3월 13일 01시 46분


코멘트
봄이 찾아오면서 옷차림이 밝고 얇아진 것처럼, 메이크업도 화사하게 바꿔보자. 생기 넘치는 피부와 트렌디 컬러를 원한다면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의 뷰티 피플들이 추천한 아이템에 주목할 것.

1 에뛰드 기브 미 초콜렛 섀도우 4.5g 8천5백원
올해 2월 출시된 에뛰드의 기브 미 초콜렛 컬렉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이 전해지는 리얼 초콜릿 디자인이 눈에 띈다. 달달한 카카오 향이 풍겨 막 초콜릿 상자를 연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데일리 아이섀도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루 날림이 적고 발색이 은은해서 예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웜핑크 톤의 무펄 컬러인 1호 체리 트러플, 영롱하게 빛나는 골드오팔 글리터 2호 솔티드 카라멜, 눈부시게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 3호 카카오 퍼지 등 3가지 컬러가 있다.

2 이니스프리 리얼 플루이드 루즈 3g 1만2천원
립스틱의 선명함과 수분 플럼핑 효과를 주는 리퀴드 루즈. 봄에 잘 어울릴 만한 화사한 컬러로 구성돼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두근 설레게 했다. 질감이 겉돌지 않고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물기 머금은 수분광 입술을 만들어준다. 내추럴하면서 화사해 보이는 메이크업에 제격이며,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이니스프리 리얼 플루이드 루즈 하나면 금세 얼굴이 환해진다.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니 올봄 립 아이템 쇼핑에 나서보자.

3 게리쏭 9컴플렉스 마유크림 70g 3만2천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새 MC 이하늬의 베스트 화장대 아이템으로 선정되며 순식간에 인터넷 검색어 1위에 오른 마유크림. 마유는 고대부터 쓰인 천연 보습제로, 세라마이드, 팔미톨레산 등의 성분이 피부 보습과 보호, 세포 재생을 촉진해 아토피를 비롯한 피부 질환 치료제로도 사용된다. 게리쏭 9컴플렉스 마유크림에는 특히 독일산 마유가 함유되어 있다.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에 바르면 쫀쫀해지고 건조함도 사라져 트러블 많은 환절기에 안성맞춤이다.

4 맥 톨레도 컬렉션 6구 아이섀도우 6만9천원, 모던 트위스트 래쉬 7ml 3만4천원, 펄글라이드 인텐스 아이라이너 1.2g 2만6천원, 립스틱 3g 3만1천원, 블러쉬 옴브레 10g 4만3천원
패션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널리 알려진 패션계의 로맨틱한 커플 이사벨 & 루벤 톨레도와 맥이 만나 탄생한 컬렉션으로, 올해 2월에만 한정 판매됐다. 특별 제작된 화이트 패키지는 그래픽적인 선의 배열과 빨간 입술을 한 얼굴이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장식됐다. 6색 아이섀도와 립스틱,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블러셔로 구성됐으며, 컬러감과 텍스처, 패키지 디자인 모두 감탄을 자아냈다. 온라인에서 먼저 구입할 수 있었는데 순식간에 품절될 정도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았다.

5 메이크업포에버 STEP1 스킨 결 이퀄라이저 30ml 5만2천원대
피부과 시술로도 줄이기 힘든 것이 바로 넓어진 모공! 메이크업포에버의 STEP1 스킨 결 이퀄라이저는 모공녀들의 고민을 해결해준 프라이머로 피부결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요철 없는 도자기 피부결, 쫀쫀하게 윤기 나는 피부결, 속은 촉촉하고 겉은 깔끔한 피부결, 보송보송 벨벳 피부결 등 피부 고민이나 원하는 결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소량만 발라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파우더룸 회원들이 추천했다. 평소 모공과 요철, 유분기가 고민이었다면 메이크업포에버 STEP1 스킨 결 이퀄라이저를 사용해볼 것.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김성은 프리랜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