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를 찾아서]태평양이 품은 아름다운 섬… 눈과 입이 즐겁다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월 13일 03시 00분


코멘트

보물섬투어

와이키키 해변.
와이키키 해변.
태평양이 품은 아름다운 섬. 지상의 낙원 하와이는 전 세계인들의 로맨틱한 휴가를 꿈꾸게 만드는 로망의 섬이다. 천혜의 자연을 이용한 각종 즐길 거리가 많은 하와이는 여행자에게 말 그대로 지상낙원이다.

신혼여행지로 많이 찾는 하와이는 최근 가족 여행지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여행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항공편과 일정으로 더욱 가까워진 하와이는 다채로운 매력의 스포츠와 휴양은 물론, 유명한 아웃렛과 면세점이 있어 쇼핑을 위한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먹을거리를 빼곤 여행을 논할 수 없는 여행자들에게 하와이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찾아 맛보는 즐거움은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보물섬투어는 ‘오감만족 하와이 맛집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휴양 위주의 일정에서 탈피하여 하와이에서 꼭 먹어 봐야 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일정을 바탕으로 수많은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 쇼핑 일정을 추가한 새로운 구성이다.

하와이의 먹거리는 다채롭다.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인기인 일본식 셰이빙 아이스크림인 ‘와이올라 셰이브 아이스’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과 알록달록 무지갯빛 색감으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하와이에서 꼭 먹어 봐야 할 음식 중 하나인 포르투갈 도넛 ‘말라사다스 도넛’는 하와이 현지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먹거리다. 도넛 하나로 60년 전통을 지켜 낸 말라사다스 도넛은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주문을 받아야 튀긴다. 그 밖에도 하와이의 청정지역인 카후쿠 지역에서 양식한 통통한 새우를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카후쿠 새우요리’, 하와이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수제 햄버거 ‘쿠아아이나 햄버거’, 돌 파인애플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파인애플로 만든 신선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농장 아이스크림’, 그리고 신선하고 담백한 바닷가재 요리인 ‘라이브 로브스터 디너’등은 놓치면 후회할 메뉴다. 모든 메뉴는 상품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은 첼시 그룹에서 운영하는 오아후 유일의 아웃렛이다. 많은 브랜드를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으며 아디다스,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바나나 리퍼블릭, 나인웨스트, 마이클 코어스,트루 릴리전 등 국내에서 인기 많은 50여 개 브랜드 매장이 밀집된 쇼핑 천국이다. 브랜드 제품을 25∼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은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5일, 6일 일정으로 홈쇼핑 방영 특가인 109만 원부터 판매된다. 자세한 상품 설명은 신개념 상품 출시 기념으로 1월 18일 오전 2시에 방영되는 ‘씨제이 오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보물섬투어(www.bomultour.com)

미주/특수팀 02-2003-2003

문유선 여행작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