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뷰티 아이템] 비욘세, 데미무어가 애용하는 드레뮤오일&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에어브러쉬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4시 01분


코멘트
이제 얼굴 주름이 신경쓰일 때다.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뷰티 아이템이 없을까? 해외 스타들의 동안의 비밀을 밝혀줄 드레뮤 오일과 에어브러쉬를 소개한다.
호주 이뮤새에서 추출한 100% 천연 동물성 순수 오일

드레뮤 오일은 비욘세, 데미무어, 마돈나, 오프라 윈프리, 조지 클루니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해외 언론들은 “드레뮤는 원래 연예인들의 전유물이었지만, 오프라 윈프리를 통해 수백 만 명이 애용하는 안티에이징 브랜드가 됐다”고 보도하고 있다.

드레뮤 오일은 드레뮤만의 고유 정제기술을 거친 100% 천연 ‘이뮤’오일로 무방부제, 무색소 제품. 이뮤오일은 호주에서만 서식하는 이뮤새의 오일백 부위에서 추출한 지방을 정제한 천연 동물성 순수 오일로 유칼리팁스 오일, 티트리 오일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 3대 오일’로 불린다.

드레뮤 오일은 강력한 보습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무엇보다 우수한 보습 기능을 가진 이뮤 오일을 그대로 담아 피부개선 능력이 탁월하다. 수많은 해외 스타들이 동안 피부의 비밀로 간직했던 아이템이 바로 이 제품.
드레뮤 오일 알쏭달쏭 궁금증 Q&A

Q 드레뮤 오일의 보관방법은?

A 드레뮤 오일은 일반 화장품처럼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서 보관한다. 100% 천연 오일이라고 해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온도에 민감한 이뮤오일이 하얗게 굳는 현상이 생긴다. 때문에 일반 상온에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게 좋다.

Q 제품이 굳거나 하얗게 되는 경우는?

A 드레뮤 오일은 순도 100% 천연오일 성분으로 온도에 민감하다. 날씨가 춥거나 온도가 낮은 곳에 있으면 오일이 하얗게 응고된다. 이럴 땐 제품을 따뜻한 곳이나 미지근한 물에 담가놓으면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간다.

Q 드레뮤 오일 사용시 주의할 점은?

A 드레뮤 오일은 화학성분,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 단일 성분 이뮤오일. 때문에 드레뮤 오일을 사용할 때, 손으로 직접 이뮤오일이나 스포이드를 만지면 제품이 변질 될 수 있다. 반드시 스포이드를 통해 손등에 덜어서 사용해야 한다.
알로에베라, 콜라겐, 이뮤오일… 고기능성 아이크림 에어브러쉬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에어브러쉬는 주름 완화와 탄력, 보습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고기능성 아이크림.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타이트닝한 사용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타이트닝 효과로 눈가 피부를 리프팅해주고, 눈가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물 대신 알로에베라를 사용한 이 제품엔 고유 정제된 이뮤오일과 콜라겐 등 눈가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성분들로 가득하다. 주름 완화와 피부결 개선이 한번에 이루어지는 에어브러쉬는 식약청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심사를 완료받은 제품.
글·김선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객원 에디터 modori_@naver.com>
강진경<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love8229@empal.com>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미아 내츄럴리 070-8276-828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